지금까지 경험해보지 못한 12가지의 ‘체리’ 컬러로 매혹적인 무드의 가을 아이 메이크업 연출 가능

어반디케이가 NEW 네이키드 시리즈 ‘네이키드 체리 아이 섀도우 팔레트’를 선보였다.(사진: 어반디케이)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어반디케이가 NEW 네이키드 시리즈 네이키드 체리 아이 섀도우 팔레트를 선보였다. 지금까지 경험해보지 못한 12가지의 체리컬러로 매혹적인 무드의 가을 아이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이 제품은 오는 221000개 한정 온라인 선판매를 시작으로 내달 15일 공식 출시된다.

21일 어반디케이에 따르면, ‘네이키드 체리 아이 섀도우 팔레트체리를 콘셉트로 한 매혹적인 컬러 스펙트럼과 어디서도 볼 수 없던 섹시한 감성으로 무장한 아이 팔레트로, 이미 출시 전부터 해외는 물론 국내에서도 인스타그램, 트위터 등 각종 채널을 통해 여성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는 기대작이다.

12가지의 체리 컬러로 구성된 네이키드 체리 아이 팔레트는 아직 덜익은 새콤한 체리부터 보기만해도 달콤함이 느껴지는 검붉은색의 농익은 블랙 체리까지, 체리가 표현할 수 있는 모든 색감을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섀도 팔레트 하나로 상큼하면서도 때로는 강렬하고 관능적인 무드의 가을 아이 메이크업까지 무한한 컨셉의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어반디케이 ‘네이키드 체리 아이 섀도우 팔레트’

12가지의 새로운 체리 컬러는 소프트 매트, 쉬머, 메탈릭 섀도 등 다채로운 텍스쳐로 이루어졌다. 크리미한 아이보리 색의 베이스부터 메이크업에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쉬머한 코퍼, 강렬한 플럼빛의 블랙 체리 컬러 등 지금까지 경험해 볼 수 없었던 매력적이고 활용도 높은 컬러로 구성됐다.

이와 관련 어반디케이 관계자는 어반디케이 네이키드 체리 아이 팔레트의 모든 컬러는 한 번의 터치만으로도 풍부한 발색을 선사하며 벨벳 텍스처로 손쉬운 블렌딩이 가능하다팔레트 케이스 안쪽에는 풀 사이즈 거울과 완벽한 발색 및 블렌딩이 가능한 더블-엔디드 브러쉬(블렌딩 브러쉬와 크리즈 브러쉬)가 내장돼 있어 휴대성과 사용 편의성을 높였다고 말했다.

어반디케이 신제품 네이키드 체리 아이 팔레트는 오는 22일 어반디케이 공식 온라인 몰에서 1000개 한정 수량으로 선런칭을 진행, 해외 직구보다 더 빠르게 만나볼 수 있다. 또한, 29일 하루 동안 롯데닷컴 단독 선판매가 진행된다. 내달 5일부터는 주요 백화점 온라인 몰(롯데닷컴, 현대H, 갤러리아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전국 매장에는 1015일 공식 출시된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