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일부터 26일까지 매일 하루 1편씩 무료

카카오페이지가 추석 연휴를 맞아‘카카오페이지 추석 특집 무비 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사진: 카카오페이지 제공)
카카오페이지가 추석 연휴를 맞아‘카카오페이지 추석 특집 무비 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사진: 카카오페이지 제공)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블랙팬서, 어번져스 인피니티워, 독전 등 상반기 인기 영화를 무료로 볼 수 있다. 카카오페이지가 추석연휴 5일 동안 총 5편의 인기 흥행영화를 전국민에게 무료로 제공한다.

21일 카카오페이지에 따르면, 22일에는 플랙팬서, 23일에는 상반기 한국영화 흥행 1위인 독전, 24일에는 택시운전사, 25일에는 리틀 포레스트, 26일에는 상반기 가장 많은 관객수를 기록한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를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카카오페이지 측은이번무비 데이는 기존보다 몇 배는 강력한 라인업으로 구성했다이용자들에게 늘 새로운 즐거움을 주는 것이 목적이다. 추후에도 리마커블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카카오페이지는 지난 2무비 데이프로모션을 처음 시작했으며 당시 개시 첫날 신규 가입자가 평소 대비37배 늘고 앱 유입자가40% 증가하는 등 이용자들의 폭발적인 호응을 얻었다. 이후4월부터 매주무비 데이'를 통해 전국민에게 매주 최신 영화선물을 선보여 지속적으로 혜택을 제공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