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인한 여군에서 뷰티멘토로 변신

▲ 사진제공: 메이크온

[컨슈머와이드-전수림] ‘진짜 사나이’에서 약해 보이지만 포기할 줄 모르는 강인함으로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배우 이다희가 아모레퍼시픽의 라이프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메이크온(MakeON)의 새로운 뮤즈로 발탁됐다.

최근 ‘진짜 사나이-여군특집2’에서 도도하고 도회적인 기존 이미지와 달리 소탈한 매력을 드러내며 ‘학다리 후보생’이라는 애칭으로 남심과 여심을 모두 사로잡고 있는 이다희는 연기력과 스타성을 모두 인정받으며, 광고계의 라이징 스타, 대세녀, 완판녀로 그녀의 존재감을 여실히 드러내고 있다.

이다희는 174cm의 큰 키에 49kg의 가냘픈 몸매를 가진 여성스러운 이미지에서 여군으로 변모한 후에도 변하지 않는 우유빛 꿀피부와 시원한 각선미를 자랑하고 있다.

바쁜 촬영 스케줄 가운데에서도 진동 클렌저 클렌징 인핸서, 진동 메이크업 디바이스 메이크업 인핸서의 화보를 완벽하게 소화했다. 촉촉하고 투명한 꿀 피부는 물론 컷마다 우아하면서도 세련된 포즈를 선보여 현장 스탭들의 탄성을 자아냈다. 특히 최근 화제가 되고 있는 진짜 사나이 속 무결점 민낯의 비결은 꼼꼼한 클렌징 때문이라고 말하며 메이크온 진동 클렌저에 대한 애정어린 후기를 공유하기도 했다고 한다.

한편 이다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메이크업, 클렌징, 메이크온 촬영 중”이라는 글과 함께 군살 하나 없는 몸매와 남다른 비율을 자랑해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이다희의 반전 매력이 돋보이는 이번 화보는 2월 9일 메이크온 공식 홈페이지(www.makeonbeauty.co.kr)를 통해 최초 공개 후 각종 매거진 3월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