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뉴 아반떼 출시 기념 구매 고객과 상담 고객에게 모형 블록세트 증정

(사진:KTH)
14일 KTH는 현대자동차와 함께 더 뉴 아반떼를 캐릭터화 한 모형 블록 세트를 제작하고 모든 현대차 전시장 방문 상담 고객과 더 뉴 아반떼 출고 고객에게 모형 블록을 증정하는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사진:KTH)

[컨슈머와이드-강진일 기자] KTH가 현대자동차와 '더 뉴 아반떼' 출시 기념 공동 프로모션으로 더 뉴 아반떼 캐릭터 모형 블록 제작하고 구매 고객과 상담 고객에게 모형 블록세트 증정한다. 

14일 KTH는 현대자동차와 함께 더 뉴 아반떼를 캐릭터화 한 모형 블록 세트를 제작하고 모든 현대차 전시장 방문 상담 고객과 더 뉴 아반떼 출고 고객에게 모형 블록을 증정하는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작년 현대자동차 아이오닉과 가필드와의 콜라보 마케팅 이후 KTH와 현대자동차와의 두 번째 콜라보레이션이다.

현대자동차는 오는 15일부터 다음달 20일까지 전국 23개 지역을 도는 이동형 전시관 ‘블록형 무빙 쇼룸’과 현대모터스튜디오에 마련된 더 뉴 아반떼 특별관 및 전국 전시장에 방문해 더 뉴 아반떼 구매 상담을 받는 모든 고객들에게 소형 블록 세트를 증정한다. 또  ‘더 뉴 아반떼’ 차량 출고 고객에게는 4000개 한정으로 대형 블록 세트도 증정할 계획이다.

KTH는 현대자동차와 지속적으로 향후 프로모션 진행에도 적극 협력하여, 고객들에게 새롭고 흥미롭게 다가갈 수 있는 다양한 방안을 지속적으로 모색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