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율, 김소현과 소비자 함께한 ‘자연 여행’ 진행
한율, 김소현과 소비자 함께한 ‘자연 여행’ 진행
  • 장하영 기자
  • 승인 2018.09.14 18: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주 쌀 재배지 경기도 여주에 방문, 일상 벗어난 산책 콘셉트로. 쌀 비누 만들기 등 클래스 진행
한율이 브랜드 모델 김소현과 한율 소비자들이 함께하는 ‘자연 여행’ 행사를 성공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한율이 브랜드 모델 김소현과 한율 소비자들이 함께하는 ‘자연 여행’ 행사를 성공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한율이 브랜드 모델 김소현과 한율 소비자들이 함께하는 ‘자연 여행’ 행사를 성공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일상을 벗어나 편안한 휴식을 즐기는 산책을 콘셉트로 진행된다.

2013년을 시작으로, 여섯 번째를 맞는 한율 ‘자연 여행’은 한율의 원료가 되는 한국의 자연을 체험하고 일상을 벗어나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자연’과 ‘체험’을 주제로 진행하는 행사로, 고객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올해는 한율 ‘쌀 진액 스킨’의 주원료인 ‘여주 쌀’의 재배지인 경기도 여주를 방문해 김소현의 오디오 가이드를 들으며 논을 걸어보는 자연 산책의 시간을 가졌다. 쌀 재배지를 직접 둘러본 뒤에는, 인근 ‘에덴파라다이스 호텔’에 마련된 한율 ‘자연 쉼터’에서 한율의 이야기를 다양한 컨텐츠로 체험하며, 편안한 휴식의 시간을 보냈다. 쌀 비누 만들기, 자연 수채화 그리기, 피부 촉촉 클래스를 통해 한국적 자연주의 브랜드 ‘한율’에 대한 특별한 공감대를 쌓았다.

이날 참석한 한율 모델 김소현은 평소 애용하는 한율 제품들을 고객들에게 직접 소개하고, 자신만의 뷰티 노하우를 공개했다. 행사 후에는 참석한 고객들에게 선물을 직접 전달하고, 함께 사진 촬영을 하는 등 특별한 시간을 가졌다.

한율을 담당하고 있는 이수연 상무는 “2018 한율 자연여행은 일상에 지친 고객들에게 편안한 자연의 정취를 선물하고, 한국적인 원료로 균형 있는 피부를 만드는 한율만의 특별함을 전달하기 위해 진행되었다”라고 행사 취지를 밝히며, “여주 들녘의 풍요로움 속에서 한율 원료의 이로움을 몸으로 체험하고, 마음의 여유와 추억을 얻어 갈 수 있는 자연여행이 되었기를 희망한다”고 소감을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