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미를 뜻하는 로지와 발그레한 무드의 레디시 합성어. 파데쿠션, 블러셔 팔레트, 머랭 틴트 등으로 구성

네이처리퍼블릭이 트렌드 컬러로 얼굴을 장밋빛으로 물들이는 2018 ‘F/W 메이크업 컬렉션’을 선보인다.
네이처리퍼블릭이 트렌드 컬러로 얼굴을 장밋빛으로 물들이는 2018 ‘F/W 메이크업 컬렉션’을 선보인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네이처리퍼블릭이 트렌드 컬러로 얼굴을 장밋빛으로 물들이는 2018 ‘F/W 메이크업 컬렉션’을 선보인다.

네이처리퍼블릭의 2018 ‘F/W 메이크업 컬렉션’은 장미를 뜻하는 ‘Rosy(로지)’와 발그레한 무드를 표현하는 ‘Reddish(레디시)’의 합성어인 ‘ROSISH(로지시)’를 콘셉트로 사랑스러운 소녀부터 성숙한 여인까지 다양한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하다. 모델 김아현과 함께 이번 신제품을 활용해 설렘 가득한 ‘멜로우 로지’와 세련된 느낌의 ‘앤티크 프렌치’ 등 두 가지 메이크업 룩과 바이럴 영상을 공개했다.

‘ROSISH 컬렉션’은 8색조 블러셔 팔레트와 인기 제품인 24H 파운데이션을 그대로 담은 파데쿠션, 폭신폭신한 벨벳 제형의 머랭 틴트 등으로 구성됐다. 단독 또는 레이어링해서 사용할 수 있는 ‘프로 터치 블러셔 팔레트’는 다양한 블러셔 컬러와 하이라이터, 섀딩까지 제품 하나에 담겨 있어 매일 새로운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정식 출시 전 공식 온라인 몰에서 블러셔 팔레트의 사전예약 판매를 진행한 결과 이틀 만에 완판하는 기록을 세웠다.

미백과 주름개선, 자외선 차단 3중 기능성의 ‘프로방스 에어 스킨 핏 원데이 래스팅 파데쿠션’은 한국 여성 피부톤에 가장 잘 어울리는 핑크와 옐로, 뉴트럴 베이스 등 4가지 컬러로 구성돼 있다. 24시간 커버 지속 효과에 대한 인체적용시험을 완료해 하루 종일 무너짐 없이 매끈한 메이크업을 유지할 수 있다. 뛰어난 발색력의 3가지 컬러로 구성된 ‘바이플라워 트리플 머랭 틴트’는 머랭 텍스처가 꽃물을 들인 듯 본래 내 입술처럼 자연스럽게 발색해주고 한 번의 터치로 초보자들도 손쉽게 그러데이션 효과를 연출할 수 있다.

한편, 네이처리퍼블릭은 2018 ‘F/W 메이크업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색조 신제품을 포함해 3만원 이상 구매하면 고급 미니 브러시 세트를 5천원에 제공한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