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2일까지 여성 기능성 이너웨어 '컴포트 뷰티 웨어' 할인 프로모션 진

▲ 유니클로가오는 12일까지 여성 기능성 이너웨어 할인전에 들어갔다.(사진출처: 유니클로)

[컨슈머와이드-나인하 기자] 유니클로가 여성 기능성 이너웨어 할인전에 들어갔다.

유니클로는 편안함 착용감과 아름다운 바디 라인을 연출하는 여성 기능성 이너웨어 '컴포트 뷰티 웨어' 일부 제품 대상 할인 프로모션을 오는 12일까지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유니클로에 따르면, '컴포트 뷰티 웨어'는 몸을 조이지 않아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으면서도 아름다운 실루엣을 연출할 수 있어 여성들 사이에서 인기가 많은 제품이다. 특히 와이어 없이도 여성스럽고 아름다운 바스트 라인을 연출하는 '와이어리스 브라'는 파워네트를 내장하고 우레탄 소재를 사용해 뛰어난 착용감을 선사하는 '라이트'타입과 폭 넓은 어깨끈으로 어깨 부담을 줄이고 엑스트라 모이스처 소재로 부드러운 촉감을 즐길 수 있는 '소프트'타입으로 구성됐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와이어리스 브라' 제품은 기존 가격인 2만9900원에서 1만원이 할인된다.

또 다른 대표 아이템인 '울트라 심리스 쇼츠'는 컷오프 기술로 봉제선을 생략해 옷 위로 라인이 비치지 않으며 바지 위로 보이지 않는 짧은 밑위 길이로 활동하기 편안한 이너웨어다. 또 얇고 스트레치성 이 뛰어난 소재를 사용해 몸에 부드럽게 감기는 착용감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 제품은 행사 기간 동안 기존 7900원에서 2000원 할인된 5900원에 판매된다.

한편, 유니클로는 이번 프로모션과 함께 아름다운 바디 라인을 만들어주는 '스타일업' 라인도 선보인다. 상의인 '스타일업 탱크탑(심리스)'은 몸에 딱 붙는 소재로 등과 겨드랑이부터 밑단까지인 사이드 라인을 정돈해 깔끔한 실루엣을 선사한다. '스타일업 브라 탱크탑(심리스)'은 부드러운 착용감의 브라 컵을 더해 아름다운 바스트 라인을 연출할 수 있다. 또한 하의인 '스타일업 쇼츠'는 복부 라인을 감싸는 입체적인 디자인으로 힙 라인까지 아름답게 보여주는 것이 특징이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