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피끄 에센스 75ml 또는 제니피끄 라인 2개 이상 구매 시

랑콤이 추석을 맞아 제니피끄 에센스 20ml 정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사진: 랑콤 제공)
랑콤이 추석을 맞아 제니피끄 에센스 20ml 정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사진: 랑콤 제공)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랑콤이 추석을 맞아 제니피끄 에센스 20ml 정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7일 랑콤에 따르면, 제니피끄 에센스 20ml 정품을 받기 위해선 제니피끄 프로바이오틱스* 에센스’ 75ml를 구매하거나 제니피끄 라인에서 2개 이상 구매하면 된다.

이와 별도로 다양한 혜택도 제공된다. 가을 신제품 압솔뤼 드라마 마뜨출시를 기념해 립 제품 포함 5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립 브러쉬가 증정된다. 또한 랑콤의 베스트셀러인 ▲ 제니피끄 더블 드롭 앰플(20)’을 구입하면 프로바이오틱스 체험 키트를 ▲ 레네르지 탄력 광채 크림(50)’ 또는 레네르지 탄력 광채 세럼(50)’을 구입하면 여행용 6종 키트를 ▲ ‘UV 엑스퍼트 유스 쉴드™ 밀키 브라이트(50)’를 구매하면 탄력키트 4종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랑콤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9월 프로모션은 추석을 맞아 소중한 분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하려는 이들을 위해 풍성한 구매 혜택을 마련했다이번 명절에는 제니피끄 프로바이오틱스 에센스를 비롯한 랑콤의 대표 제품들로 구성된 스페셜 세트를 활용해 보다 품격 있는 선물을 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