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0만원의 골프패키지 세트 등 사은 이벤트 풍성…매장만 방문해도 무릎담요

▲ 한성자동차가 설맞이 고객 감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컨슈머와이드-최진철 기자] 메르세데스 벤츠 딜러인 한성자동차가 설맞이 프모모션을 진행한다.

한성자동차는 2월 한 달간 S400 Long, S500 Long, S600 Long 등을 구매한 고객에게 구매고객에게 독일 프리미엄 브랜드 리모와(RIMOWA) 캐리어 또는 프리미엄 골프 브랜드 마루망의 골드 패키지 세트(140만원 상당의 드라이버, 우드)를, SLK200, SLK350 모델 구매고객은 메르세데스-벤츠 리어 스포일러를 무상제공하거나 장착서비스를 제공하는 프로모션이 한참이다.

또한 A-클래스, 더 뉴 GLA-클래스, 더 뉴 C-클래스 구매고객은 캐리어의 프리미엄 와인셀러(CSR-37WS)를 사은품으로 받을 수 있다. 이 와인셀러는 반도체 냉각방식으로 에너지 효율성은 높였으며, 거울문 형태로 스타일링 된 것이 특징이다. 최대 12병의 와인을 최적의 상태로 보관할 수 있다.

2월 전시장 방문고객 및 계약고객을 위한 이벤트도 마련됐다. 2월 계약고객에게는 가족과 함께 티타임을 즐길 수 있도록 고급 티포트와 홍차 세트를,임을 즐길 수 있도록 고급 티포트와 홍차 세트를 증정하며, 전시장에서 상담 및 시승한 모든 고객에게는 겨울철 차량의 필수 소품인 메르세데스-벤츠 무릎 담요가 증정된다.

한성자동차는 2월 전시장 방문고객 및 계약고객을 위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2월 모든 계약고객에게 가족과 함께 티타임을 즐길 수 있도록 고급 티포트와 홍차 세트를 증정하며, 전시장에서 상담 및 시승한 모든 고객에게는 겨울철 차량의 필수 소품인 메르세데스-벤츠 무릎 담요가 증정될 예정이다.

한성자동차 관계자는 “설을 맞이하여 가족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며 “2015년에도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한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다가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