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네마틱 저니 콘셉트로 뉴욕에서 촬영, 미스트 컬러 벤치다운과 컬러 롱패딩 등 심플하고 남성미있는 스타일링 제안

네파가 2018 F/W 컬렉션 론칭과 함께 배우 장기용과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네파가 2018 F/W 컬렉션 론칭과 함께 배우 장기용과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가 2018 F/W 컬렉션 론칭과 함께 배우 장기용과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시네마틱 저니’(Cinematic Journey) 라는 콘셉트로 연출했다.

배우 장기용은 모델 출신다운 모습으로 화보를 완성했다. 세련된 미스트 컬러의 벤치다운, 네이비 컬러 롱패딩 등 심플하고 남성미를 강조한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화보는 겨울의 스산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뉴욕에서 촬영했다. 건물 숲 사이를 지나는 출근길, 뉴욕을 대표하는 브루클린 브릿지를 건너는 모습 등 뉴요커가 된 장기용의 일상을 필름을 통해 엿보는 듯한 연출이다. ‘시네마틱 저니’라는 컨셉에 맞게 마치 영화 속의 한 장면을 보는 것 같은 화보를 통해 장기용은 세련되고 감각적인 롱패딩 스타일을 보여준다.

네파는 이번 2018 FW 컬렉션을 통해 다양한 컬러의 롱패딩을 공개했고, 그 중에서도 진부하고 전형적인 화이트 보다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미스트, 식상한 블랙보다 시크하고 우아한 네이비 컬러가 올 2018 FW의 트렌드를 이끌어갈 것이라 전망하고 있다.

네파 마케팅본부 정동혁 전무는 “이번 화보는 네파의 2018 FW 주력 제품과 남성미가 돋보이는 대세배우 장기용의 세련되고 감각적인 무드를 한층 더 비주얼적으로 표현하기 위해 모던하고 예술적인 도시 뉴욕을 배경으로 촬영하였다”며 “장기용과 함께한 화보를 통해 올 가을∙겨울 남성들이 스타일링의 표본으로 삼을 수 있는 세련되면서도 시크한 네파 롱패딩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