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코타패닝, 송혜교 등 글로벌론칭 행사 참여, 오는 9월 한국 포함 6개국에 출시

설화수가 브랜드 대표 안티에이징 ‘자음생에센스’의 글로벌 론칭을 기념해 행사를 진행했다.
설화수가 브랜드 대표 안티에이징 ‘자음생에센스’의 글로벌 론칭을 기념해 행사를 진행했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설화수가 브랜드 대표 안티에이징 ‘자음생에센스’의 글로벌 론칭을 기념해 행사를 진행했다.

29일 홍콩 IFC의 글로벌 론칭 기념 행사에는 아시아 9개국의 주요 언론과 뷰티 인플루언서, 설화수 뮤즈 송혜교와 할리우드 배우 다코타 패닝, 홍콩 국민 배우 유가령 등이 참석하여 자음생에센스 글로벌 출시를 축하했다.

52년간의 인삼 연구 노하우로 탄생한 자음생에센스의 글로벌 론칭을 축하하기 위해 한 자리에 모인 참석자들은 설화수 인삼 헤리티지를 오감으로 체험하는 시간을 가졌다. 설화수 매화 문양과 인삼의 힘을 아름다운 영상과 빛의 움직임으로 표현한 키네틱아트존은 많은 사람들의 눈길을 끌었다고 브랜드 측은 설명했다.

이번 행사에는 아시아를 대표하는 뷰티 아이콘이자 설화수 뮤즈인 송혜교, 할리우드 배우 다코타 패닝(Hannah Dakota Fanning), 홍콩 배우 유가령(Carina Lau)과 여시만(Charmaine Sheh), 중국 배우 겸 모델인 장즈린(Zilin Zhang), 태국 유명 모델 팬케이크(Pancake Khemanit Jamikorn) 등 세계적으로 유명한 셀레브리티들이 참석했다.

한편, 새롭게 선보이는 ‘자음생에센스’는 뿌리부터 잎까지 농축된 인삼에너지를 담아 약해진 피부 탄력 지지 구조를 강화해 흐트러짐 없는 탄력을 선사하는 안티에이징 에센스다. 귀한 인삼씨 오일을 함유한 작고 섬세한 캡슐은 피부에 닿는 순간 부드럽게 흡수되어 풍부한 영양감을 채워주고, 매끈하게 마무리되어 끈적임 없는 촉촉함을 전달한다.

자음생 에센스는 오는 9월 1일 한국, 싱가포르, 태국, 홍콩 등 6개 국가에서 출시 예정이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