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관리기, 각질관리기, 진동클렌저 등 제품 직접 시연 가능, 오픈 기념으로 100불 이상 구매시 사은품 증정

실큰코리아 팝업스토어
실큰코리아 팝업스토어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실큰(Silk’n) 코리아가 오는 9월 롯데면세점 명동점에 팝업스토어를 연다.

실큰 코리아는 글로벌 뷰티디바이스 브랜드로, 계열사인 병원용 의료기기 장비 회사 인베이식스와 가정용 피부관리 의료기기 회사 홈스킨이노베이션즈의 기술력을 활용해 다양한 홈 케어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실큰이 신규 오픈 하는 롯데면세점 명동본점 팝업 스토어에는 매끈한 바디 관리를 도와주는 고주파 바디관리기 ‘실루엣’, 실큰의 베스트셀러인 고주파 피부 관리기 ‘페이스타이트’, 안티에이징케어 의료기기 ‘페이스에프엑스’, 제모기 ‘글라이드 익스프레스’, 올 인원 각질관리기 ‘네일&페디프로’ 트러블케어를 겨냥해 출시한 LED 피부 관리기 ‘블루’, 진동클렌저 ‘퓨어’, 신제품 갈바닉 레이저 제모기 실큰 인피티니 2.0 등 실큰의 다양한 제품을 직접 만나 볼 수 있다.

실큰은 롯데면세점 명동본점 팝업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9월 한 달 간 오프라인 매장에서 100불 이상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에프터 디바이스 타이트닝 마스크팩 6개입 SET를 증정한다.

실큰 관계자는 “롯데면세점 명동본점 팝업 스토어 오픈으로 실큰의 다양한 제품들을 소비자들에게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소비자와 소통하고 만날 수 있는 오프라인 접점채널을 늘려 글로벌 넘버원 가정용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