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유럽, 일본, 미주, 베트남 총 6개 여행상품 판매... 각 여행삼품에 따른 혜택도 마련돼

(사진:여행박사)
오는 31일과 다음달 1일 GS홈쇼핑 방송에서 여행박사의 호주, 서유럽, 일본, 미서부, 동유럽, 베트남 등 총 6개 여행지 상품이 할인판매된다(사진:여행박사)

[컨슈커와이드-강진일 기자] 여행박사가 오는 31일과 다음달 1일 이틀간 GS홈쇼핑을 통해  대한항공 이용 해외여행상품을 총 6회에 걸쳐 초특가로 선보인다.

28일 여행박사에 따르면, 오는 31일과 다음달 1일 GS홈쇼핑 방송에서 여행박사의 호주, 서유럽, 일본, 미서부, 동유럽, 베트남 등 총 6개 여행지 상품이 할인판매된다. 방송별로 다양한 혜택과 경품 이벤트도 함께 마련됐다. 

오는 31일 밤 11시 50분 방송에서는 호주 시드니와 골드코스트 두 도시를 여행하는 6일 패키지여행 상품이 판매된다. 포트스테판에서 즐기는 4종 액티비티, 골드코스트 헬기 투어가 포함됐다.  전 일정 4성급 특급호텔에서 숙박해 보다 편안한 여행을 즐길 수 있다. 방송 중 예약 고객에 한해 무료로 시드니 야경투어가 포함된다.

 1일에는 서유럽, 일본 큐슈, 미서부, 동유럽, 베트남 다낭 여행 상품을 각각 차례로 선보일 예정이다. 먼저 오전 12시 35분부터 프랑스, 스위스, 이탈리아를 여행하는 서유럽 3개국 10일 패키지여행이 방송 판매된다. 루브르박물관, 융프라우/뮈렌산, 스트라스부르/콜마르, 니스/모나코 등 핵심 관광지를 투어 하는 일정이다.  방송 중 예약하면, 이탈리아 베니스 곤돌라를 무료로 탑승할 수 있다.

이어서오전 1시 20분부터는 온천여행의 꽃인 일본 큐슈 3일 패키지 여행이 판매된다. 히젠야 료칸과 힐튼 호텔에서 숙박하는 프리미엄 패키지 상품으로 가을 온천을 제대로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홈쇼핑을 통해 예약한 고객에게는 고급 사케(1실 1병)가 증정된다.

오후 6시 35분부터는 미서부 10일 패키지여행이 방송된다. 미국 그랜드캐년을 포함한 7대 캐년은 물론 로스엔젤레스, 라스베가스, 샌프란시스코 등 미서부 3대 도시까지 여행하는 일정이다. 방송 중 할인 혜택이 마련돼 있다. 

저녁 7시 15분부터는 동유럽, 발칸, 네덜란드까지 두루 둘러보고 오는 동유럽 7개국 11일 패키지 상품이 판매될 예정이다. 네덜란드, 크로아티아, 슬로베니아, 체코, 헝가리, 오스트리아, 독일 등을 여행하는 일정이다.  상품 예약자에게는 자그레브 후니쿨라와 암스테르담 운하 유람선 체험 혜택이 주어진다. 

저녁 7시 55분부터 베트남 다낭 상품이 판매된다. 다낭을 중심으로 근교 여행지인 호이안과 후에까지 둘러보고 오는 3박5일 일정의 패키지여행이다. 호텔은  최상급으로 알려진 젠 다이아몬드 스윗 호텔을 이용한다.방송 중 예약자에게는 후에 전동카 무료 체험과 룸 업그레이드 등의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심원보 여행박사 마케팅부 부서장은 "고객들의 여행 패턴에 맞춰 다양한 여행지를 선정하여 이번 홈쇼핑 방송을 준비했다”며 “전 상품 국적기인 대한항공을 이용하는 상품으로 보다 저렴한 가격에 구성됐으니 다가오는 추석 연휴나 가을에 떠날 여행을 계획 중이었다면, 이번 기회를 잘 이용하는 것이 좋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