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전용제품 반슬리, 더비튼, 찰튼 선판매 기간 구입시 20% 할인. 스트릿 무드, 여성미 극대화 등 다양한 디자인으로 승부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 다가오는 계절을 위한 2018 FW 신상 패딩 7종을 추가로 선보인다.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 다가오는 계절을 위한 2018 FW 신상 패딩 7종을 추가로 선보인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 다가오는 계절을 위한 2018 FW 신상 패딩 7종을 추가로 선보인다.

온라인 셀렉샵 무신사와 디스커버리 공식 홈페이지에서만 선보이는 온라인 전용 제품 '반슬리'와 '더비튼', '찰튼'은 22일부터 시작하는 선판매에서 구매 시 20%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개성 강한 밀레니얼 세대의 스트릿 무드를 모티브로 했으며 옆면 로고 플레이와 과감한 배색이 어우러져 영하고 에너제틱한 느낌을 살렸다.

디스커버리의 헤리티지를 고스란히 느낄 수 있는 '밀포드'는 사파리 스타일 패딩으로 올해 고스펙 고사양으로 더욱 중무장해 돌아왔다. 등판에 적용된 축열안감은 해당 부위에 열이 제공될 때 따뜻함을 쉽게 느낄 수 있는 히트 테크놀로지 기술이다. 또한 몸매의 굴곡에 의해 형성되는 자켓 안쪽 틈새 공간에 찬공기가 들어오는 현상을 방지하기 위해 바람 차단을 스트링으로 조절할 수 있는 스커트를 내장했다.

이 외에도 최근 대세로 떠오르는 미니미룩의 대표주자 '키즈 레스터'와 '키즈 밀포드', 부드러운 실루엣으로 여성미를 극대화한 여성 롱패딩 '리빙스턴'으로 구성했다.

디스커버리 관계자는 "이번 18FW 시즌 신상은 디자인의 다양성에 중점을 두고 개발했는데 그 중 7종을 선별해 2차 선판매에 선보인다”며 “패딩 넘버원 브랜드에 걸맞게 패딩의 트렌드를 주도해 나가는 것은 물론 하이퀄리티의 제품으로 고객들을 찾아뵐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