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 시세이도 메이크업 라인 론칭과 더불어 캠페인 펼칠 계획, 신선한 마스크와 트렌디한 이미지가 브랜드와 부합

한국 시세이도가 가수 청하를 브랜드 엠버서더로 발탁했다고 20일 밝혔다.
한국 시세이도가 가수 청하를 브랜드 엠버서더로 발탁했다고 20일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한국 시세이도가 가수 청하를 브랜드 엠버서더로 발탁했다고 20일 밝혔다. 새로운 메이크업 라인을 선보이며 밀레니얼 세대를 대표하는 청하와 함께 도약을 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청하는 도쿄에서 진행된 NEW 시세이도 메이크업 라인 글로벌 론칭 행사장에서 제품들을 직접 사용했다. 보송한 마무리감을 선사하는 치크 ‘시세이도 미니멀리스트 휩파우더 블러쉬 #07세츠코’와 강렬한 레드 립인 ‘시세이도 모던매트 파우더 립스틱 #509플레임’으로 강렬한 메이크업을 연출했다.

시세이도 코리아 최성미 전무는 “청하의 신선한 마스크와 감각적이고 트렌디한 이미지가 이번에 론칭한 NEW 시세이도 메이크업과 잘 부합해 엠버서더로 선정하게 됐으며, 앞으로 청하와 함께 밀레니얼 세대를 겨냥한 다양한 브랜드 활동을 선보일 예정” 이라고 전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NEW 시세이도 메이크업 라인은 아시아 여성의 피부를 가장 많이 연구해온 시세이도에서 강렬한 발색과 가벼우면서도 오래도록 지속되는 래스팅 효과가 있는 DEW(듀), GEL(젤), POWDER(파우더), INK(잉크)의 총 4가지의 혁신적인 텍스처로 ‘Visible feels invisible’이란 슬로건 아래 다양한 캠페인을 선보일 계획이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