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규모 샘플링 이벤트, 공식 온라인몰에서 신청하면 누구나 샘플 쿠폰 증정, 여행용 사이즈 5ml와 교환 가능

키엘 민감성 수분크림
키엘 민감성 수분크림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키엘이 ‘민감성 수분 크림’ 대규모 샘플링 이벤트를 진행한다. 브랜드 측은 '사용해보시고 구매하세요(Try before you buy)' 브랜드 철학을 바탕으로 피부가 민감한 고객들도 구매 전 제품 체험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민감성 수분 크림’을 체험해보고 싶은 고객은 키엘 공식 온라인몰에서 누구나 간단한 정보만 입력하면 샘플 쿠폰 받을 수 있다. 문자로 전송된 샘플 쿠폰은 9월 17일까지 전국 키엘 백화점 매장 및 부티크를 방문해 ‘민감성 수분 크림’ 여행용 사이즈 샘플(5ml)로 교환이 가능하다. 1인당 1회만 가능하며, 신규 고객은 고객카드를 작성해야 한다.

‘키엘 민감성 수분 크림’은 100% 한국 여성 대상 민감성 피부 자가 테스트를 완료한 제품으로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개발되었다. 피부 진정에 탁월한 올리브잎 추출물을 함유해 피부를 편안하게 보호해주며, 24시간 지속되는 저자극 수분감을 선사한다. 부드럽고 빠르게 흡수되는 제형과 위생적인 튜브 타입 패키지가 특징이다.

브랜드 측은 “기록적 폭염에 민감해진 피부가 고민인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며 “감한 피부를 진정 및 보호해주고, 피부에 순하게 작용하는 ‘민감성 수분 크림’ 샘플 증정 행사를 실시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