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밀기기에 사용하는 BLDC 모터 사용한 헤어드라이어, 개인 SNS 계정 갖고있다면 지원 가능, 총 20명 선발

유닉스전자
유닉스전자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뷰티 가전 기업 유닉스전자가 오는 26일까지 헤어드라이어 ‘슈퍼 디플러스(SUPER D+)’ 체험단을 모집한다.

‘슈퍼 디플러스’ 체험단 이벤트는 유닉스전자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 게재 된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참여 가능하다. 개인 SNS 계정을 갖고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하여 몇 가지 정보를 입력하는 것으로 지원할 수 있다. 당첨자는 8월 말 개별 연락을 통해 발표되며 총 20인이 체험단으로 선발된다.

‘슈퍼 디플러스’는 유닉스전자에서 에어컨·항공기 등 정밀기기에 사용되는 BLDC 모터를 처음 접목한 헤어드라이어로 일반 소비자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전문가용 제품이다. 특히 이 제품은 유닉스전자에서 독자 개발한 BLDC+ 모터를 통해 더욱 업그레이드된 강력한 바람으로 빠르게 모발을 건조할 수 있다. 또한, 각 풍량 별로 최적화된 바람 온도를 세밀하게 구현하고 즉각적으로 냉풍 전환이 가능해 효과적으로 스타일링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전자식 음이온 제너레이터가 200만개 이상의 음이온을 균일하게 방출해 모발을 보호하고 윤기를 더해준다.

유닉스전자는 선정된 체험단을 대상으로 제품 사용 설명회를 실시하고 체험단은 제품 수령 후 일주일간의 사용한 후기를 개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는 미션을 수행하면 된다.

유닉스전자 전략마케팅팀 관계자는 “이번 ‘슈퍼 디플러스’ 체험단 이벤트는 일반 소비자들의 전문가용 제품에 대한 수요가 높아진 트렌드에 부합하기 위해 마련되었다”며 “소비자들이 유닉스전자 제품을 직간접적으로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늘리는 한편, 소비자들의 의견에 귀 기울여 더욱 만족스러운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