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디저트 프랜차이점 입점...▲공차 ▲나뚜루팝 ▲이디야 ▲파리바게뜨 ▲파스쿠찌 등도 할인 주문

요기요가 슈퍼레드위크 2.0을 시작했다.(사진: 요기요 제공)
요기요가 슈퍼레드위크 2.0을 시작했다.(사진: 요기요 제공)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요기요가 슈퍼레드위크 2.0을 진행한다. 슈퍼레드위크 2.0에서는 카페, 디저트 프랜차이즈도 요기요에서 만나볼 수 있게 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슈퍼레드위크는 치킨, 피자, 족발 등 매일 다른 인기 프랜차이즈 메뉴를 할인해주는 요기요의 할인 프로그램으로 지난 2015년부터 꾸준히 이용자들을 위한 할인 혜택을 제공해왔다.

10일 요기요에 따르면, 이번 슈퍼레드위크 2.0에서는 까페, 디저트 프랜차이즈가 추가됐다. 따라서 기존 치킨, 피자 뿐만 아니라 까페와 디저트 메뉴까지 배달음식으로 주문할 수 있고 할인혜택도 받을 수 있게 됐다.

슈퍼레드위크 2.0 참여 프랜차이점을 보면 공차 나뚜루팝 이디야 파리바게뜨 파스쿠찌 등 카페, 디저트 프랜차이즈가 새롭게 참가했다. 기존 인기 메뉴의 할인 혜택도 그대로 만나볼 수 있다. 공수간 놀부보쌈 놀부부대찌개 놀부옛날통닭 놀부족발 디디치킨 또래오래 미스터보쌈 미스터피자 멕시카나 본도시락 배스킨라빈스 뽕뜨락피자 원할머니보쌈 투존치킨 티바두마리치킨 파파존스 피자헤븐 페리카나 bhc 607번가피자 등도 함께 참가해 풍성한 할인혜택을 제공 중이다.

슈퍼레드위크 2.0 이용 방법은 간단하다. 요기요 회원이라면 누구나 요일 별 할인혜택을 누릴 수 있다. 요일 할인 프랜차이즈 메뉴를 선택한 후, 요기서1초결제나 요기서 결제로 바로 결제하면 최대 13000원까지 할인된 가격에 주문할 수 있다.

요기요를 운영하고 있는 알지피코리아 연고은 마케팅본부장은 이번 슈퍼레드위크 2.0에서는 식사부터 디저트까지 합리적으로 요기요에서 즐기실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드리고자 했다앞으로도 요기요가 더욱 다양하고 맛있는 일상의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2015년 시작된 슈퍼레드위크는 치킨, 피자, 족발 등 매일 다른 인기 프랜차이즈 메뉴를 할인해주는 프로그램이다. 소비자에게는 할인 혜택을, 음식점 사장님에게는 매출 증대의 기회를 제공해 큰 호응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