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호나이스뷰티, 발효 커피 화장품 브랜드 ‘카베엘라’ 론칭
청호나이스뷰티, 발효 커피 화장품 브랜드 ‘카베엘라’ 론칭
  • 장하영 기자
  • 승인 2018.08.09 18: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특허받은 에스프레소 추출공법으로 카페인 함량 줄이고 피부에 좋은 영양분 높여 토너, 세럼, 크림 등 3종 제품 선보여
카베엘라
카베엘라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청호나이스뷰티가 발효커피 화장품 브랜드 ‘카베엘라.KabeElla’를 론칭한다.

브랜드 측은 카베엘라가 국내 최초의 발효 커피 브랜드라고 설명했다. 국내 여러 회사나 브랜드가 커피소재의 개별제품을 출시한 적은 많이 있으나, 명확한 브랜드 컨셉과 핵심원료의 개발을 통해 하나의 브랜드로 개발한 사례는 청호나이스가 유일하다는 것이다.

커피에는 폴리페놀이라는 화합물이 들어있어 우리 몸에 있는 유해산소를 무해한 물질로 바꿔주는 항산화작용을 해 피부노화를 방지하고 피부암을 예방해 주는 등 피부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친다. 이에 청호나이스뷰티는 커피 생두를 발효한 바이오 커피를 특허 받은 에스프레소 추출공법으로 추출해 카페인 함량은 줄이고 피부에 좋은 영양분은 높인 ‘카베엘라 퍼멘테이션 크레마 토너’와 ‘카페엘라 퍼멘테이션 콜드드립 세럼’, ‘카베엘라 퍼멘테이션 블렌딩 크림’ 3종을 탄생시켰다.

‘카베엘라 퍼멘테이션 크레마 토너’는 닦고 뿌리고 덧바르는 신개념 DIY 토너로 500ml 본품과 함께 들어있는 공병 2개를 활용 해 액체형 토너, 거품형 토너, 미스트형 토너로 사용자의 기호에 맞게 사용이 가능하도록 했다.

액체형 토너는 기존 토너의 사용법과 마찬가지로 화장솜에 적당량을 취하여 피부결을 따라 닦아주면 되고, 거품형은 토너를 폼 공병에 덜어 펌핑하여 거품 형태로 얼굴에 올려 거품팩으로 활용할 수 있게 했으며, 미스트형은 미스트 공병에 덜어 언제 어디서든 손쉽게 분사하여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주요 성분으로는 발효커피추출물이 5,000ppm 함유되어 피부에 활력을 부여하고 컨디셔닝 효과를 제공하며, 마치현추출물과 트레할로스가 피부 진정 및 보습, 영양을 공급해 유연하고 맑은 피부로 가꾸어 준다.

‘카페엘라 퍼멘테이션 콜드드립 세럼’과 ‘카베엘라 퍼멘테이션 블렌딩 크림’도 발효커피 추출물이 포함되어 있어 탱탱하고 윤기 있는 피부로 가꿔주며, 트리플히알루론산이 빠르게 수분감을 채워주고 세라마이드 성분이 피부장벽을 강화해 칙칙해진 피부에 영양을 공급해 줌은 물론 생기 있고 환한 피부로 가꾸어준다.

청호나이스 민병한상무는 〃청호나이스뷰티는 국내외 화장품 시장 성장경로에 대응하고 2030의 젊은 고객을 확보해 나가기 위해서 남다른 브랜드와 제품 출시를 위해 연구를 거듭하였고 그것이 카베엘라 출시로 이어졌다.” 며 “오랜 기간 연구 끝에 커피의 장점만을 함유한 카베엘라 퍼멘테이션 라인을 출시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