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성한 구성, 베스트셀러들로만 구성해 만족도 높여…합리적 가격으로 구매 부담 줄여

▲올해 LG생활건강의 생활용품 설 선물세트의 핵심은 착한 가격대다. 최저 9000원대에서 최고 6만원대면 구매가 가능하다.(사진: 명품 2호)

[컨슈머와이드-신미애 기자] 올해 LG생활건강의 생활용품 설 선물세트의 핵심은 착한 가격대다. 최저 9000원대에서 최고 6만원대면 구매가 가능하다.

■1만원 미만 선물세트

▲ LG1호

생활용품 선물세트의 가장 큰 매력은 부피가 큰 대신 가격대가 저렴하다는 것이다. 또한 가정에서 꼭 필요한 생활용품이라는 점 또한 매력적이다. LG생활건강이 마련한 이번 설 선물세트 중 실속파를 위한 알뜰 선물세트 LG1호가 그 답이다. 이 세트는 엘라스틴 샴푸/컨디셔너, 온더바디 바디워시, 페리오 토탈 세븐 치약 등 LG생활건강의 대표 브랜드를 실속 있게 담았다. 화사하고 고급스러운 구성과 포장에 부담 없는 가격으로 가까운 지인들에게 선물하기 적합하다.

■1만원이상 3만원미만 선물세트

▲ 순수1호

2만원도 채 되지 않는 부담없는 가격에 설 선물세트를 마련할 수 있는 제품은 오가니스트 샴푸 순수 1호다. 이 제품의 가격은 1만3900원이다. 자연 유래, 천연 성분 등을 함유한 내추럴 샴푸 열풍에 맞춰, 오가닉 오일 성분이 손상된 모발에 풍부한 영양을 공급해주는 ‘오가니스트 샴푸’를 1만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에 담았다. 특히, 상자 윗면을 투명하게 디자인해 상자 속 제품이 잘 보이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마카다미아 오일 샴푸’ 2종과 ‘모로코 아르간 오일 샴푸’, ‘체리블라썸 샴푸’ 등 총 4종으로 알차게 구성되어, 부모님이나 고마운 분들의 건강과 웰빙 라이프 스타일을 고려한 이색 선물세트로 선물하기 적합하다.

3만원 미만으로 설 선물세트를 마련할 요량이라면 메소드 핸드위시세트와 2014 추석 베스트 셀러 선물세트 리엔 1호가 알맞다. 이들 모두 2만9900원으로 부담없는 가격이다.

▲ 메소드 핸드워시 세트

우선 메소드 핸드 워시 세트는 미국 친환경 생활용품 브랜드 ‘메소드 포밍 핸드워시’ 4종으로 알차게 구성된 선물세트다. 식물 유래 성분을 함유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고, 레몬 민트, 히비스커스 등 천국과 같은 향이 행복감을 선사한다. 컬러감이 돋보이는 감각적인 용기 디자인으로 소중한 분들께 이색적인 선물이 가능하다.

▲ 리엔 1호

종합 선물세트를 원한다면 2014 추석 베스트 셀러 선물세트 리엔 1호가 제격이다. 이 세트는 지난 추석 선물세트 판매 1위(자료출처: 14년 추석 AC닐슨 조사자료)를 차지한 제품이다. 전통적인 명절 선물세트의 강자로 입지를 굳힌 한방 샴푸를 실속 있게 담아 만족감을 주는 선물세트이다. 건조한 계절 손상되기 쉬운 모발을 건강하게 가꾸어주는 ‘리엔 자윤비책 샴푸’와 한방 성분으로 모발에 풍부한 영양을 부여해 중국인 관광객들에게 각광받고 있는 ‘리엔 윤고 더 퍼스트’를 알차게 담았다.

■3만원이상 7만원 미만 선물세트

좀더 고마운 이에게 설명절에 대한 마음을 전하고자 한다면 풍성한 구성과 차별화된 포장이 돋보이는 세트 ‘LG 8호’ 와 샴푸/바디워시를 알차게 담은 종합 선물세트 ‘명품 2호’가 준비되어 있다.

▲ LG 8호

4만9900원에 마련된 ‘LG 8호’는 한방 샴푸 리엔, 엘라스틴 퍼퓸 샴푸, 페리오 토탈 세븐 치약 등 총 23종의 프리미엄 생활용품을 총망라해 귀한 분들께 드리는 품격 있고 특별한 선물세트이다. 생활용품 선물세트를 보관할 때 공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실용성 만점의 디자인을 적용했다. 세로로 세워서 보관할 수 있게 포장되어 공간을 덜 차지하고 들고 다니기에도 편리하다.

▲올해 LG생활건강의 생활용품 설 선물세트의 핵심은 착한 가격대다. 최저 9000원대에서 최고 6만원대면 구매가 가능하다.(사진: 명품 2호)

이번 LG생활건강 생활용품 설 선물세트 중 가장 고가인 ‘명품 2호’다. 가격은 6만9900원이다. 선물세트 이름답게 리엔 효윤비책 샴푸, 엘라스틴 퍼퓸 샴푸, 온더바디 퍼퓸 바디워시 등 온 가족이 함께 쓸 수 있는 총 21종의 생활용품을 알차게 담아 만족감을 주는 선물세트이다. 쇼핑백을 사용하지 않은 고급 상자형 패키지에 꽃 디자인을 적용해 고급스러움과 세련미를 모두 갖췄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