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스한 햇볕 받은 코랄 1호, 수줍은 볼을 표현한 레드 컬러의 2호로 구성. 번들거림 없이 밀착

한율이 자연의 청초한 색상을 볼에 표현하는 ‘자연을 닮은 치크밤’을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한율이 자연의 청초한 색상을 볼에 표현하는 ‘자연을 닮은 치크밤’을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한율이 자연의 청초한 색상을 볼에 표현하는 ‘자연을 닮은 치크밤’을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인위적이지 않고 자연스러운 색감을 연출하도록 고안했다.

한율 ‘자연을 닮은 치크밤’은 따스한 햇볕을 받아 코랄빛으로 물든 해 질 녘 들판의 색감을 표현해주는 1호 쌀과 수줍은 듯 두 볼을 붉게 물들여주는 레드 컬러의 2호 자초로 출시되어, 생기 넘치는 볼 메이크업을 표현할 수 있다. 또한, 번들거림 없이 피부에 밀착되어 끈적이지 않으며, 자연스럽게 물들인 듯 표현되는 피부 발색이 특징이다.

한율을 담당하는 이수연 상무는 “입술만큼 잘 트고, 건조한 볼에도 립밤처럼 촉촉한 보습이 필요하다고 생각했다”고 제품 개발 소감을 밝히며, “한율 ‘자연을 닮은 치크밤’은 립밤처럼 차분하게 밀착되어, 번들거림 없이 메이크업 후에 바를 수 있고, 자연스러운 색감의 안정된 발색으로 고객들의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라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