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트와이스의 멤버 나연, 다현, 정연 등 초청. 유니크한 메이크업 제품들과 향수 등 선보일 예정

지방시 뷰티가 현대백화점 신촌점 내 국내 공식 매장 2호점을 오픈했다고 8일 밝혔다.
지방시 뷰티가 현대백화점 신촌점 내 국내 공식 매장 2호점을 오픈했다고 8일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지방시 뷰티가 현대백화점 신촌점 내 국내 공식 매장 2호점을 오픈했다고 8일 밝혔다.

지난 7월 현대백화점 압구정 본점에 오픈한 1호점에 이어, 현대백화점 신촌점에 오픈한 2호점은 트렌디하고 감각적인 부틱 타입 매장으로 탄생했다. 지방시 뷰티는 지방시만의 분위기를 잘 표현한 부틱 매장을 통해 국내 뷰티 마니아들에게 브랜드를 표현할 예정이다.

지방시 뷰티는 7일 매장 오픈을 기념해 걸그룹 트와이스(TWICE) 멤버 나연, 다현, 정연을 초청해 부틱 매장다운 특별함을 선보였다. 지난달 9일 신곡 ‘Dance The Night Away’를 발표 후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는 걸그룹 트와이스 멤버들의 등장에 매장 오픈 현장은 많은 미디어들과 팬들의 열기로 가득했다.

지방시 뷰티 코리아 관계자는 “지방시 뷰티만의 클래식하면서도 아이코닉한 분위기가 신촌 현대백화점 부틱 타입 매장에 잘 반영되었다. 국내 뷰티 마니아들이 방문한다면 분명 만족할 것.”이라며 “지방시 뷰티는 앞으로도 유니크한 메이크업 제품들과 꾸뛰르적인 스킨케어, 향수 제품을 다양하게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애정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