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동, 코엑스 등 주요 지점에 전제품 판매 시작, 입점 기념 전제품 30% 할인등 프로모션 실시

볼랑 에이랜드 입점
볼랑 에이랜드 입점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스킨케어 브랜드 볼랑이 편집샵 에이랜드에 입점했다고 27일 밝혔다.

올해 5월 프럼제주에서 신규 론칭한 브랜드 볼랑(BOLANG)은 미네랄 함유량이 높은 제주 화산 암반수에 청정 원료를 배합해 제주도의 자체 공장에서 모든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에이랜드는 2005년 홍대 1호점을 시작으로 대한민국 최초로 신진 디자이너들의 특색있는 제품을 주력 판매하는 편집 매장이다. 트렌디한 뷰티, 패션, 생활용품 등을 한 공간에서 만날 수 있다.

볼랑은 27일부터 에이랜드의 주요지점인 명동, 코엑스, 가로수길 등 4개 매장에 브랜드 전 제품 판매를 시작한다. 이번 에이랜드 입점을 기념해 8월 16일까지 리페어 세럼 50% 단독 할인 특가, 전 제품 30% 할인 혜택 및 온라인 4만원 이상 구매시 마스크팩 1종 증정 등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볼랑 김기용 대표는 “볼랑은 고객의 입소문을 통해 온라인 및 다양한 오프라인 채널에 입점 되고 있다. 지난 7월6일 AK플라자 태그온뷰티 팝업스토어에 이어 이번 에이랜드 입점을 통해 제주도의 좋은 원료로 만들어진 우수한 볼랑의 제품들이 널리 소개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