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형 포토월, 인기 캐릭터 퍼레이드, 체험행사 등 다양한 이벤트 마련돼

(사진:신세계프라퍼티)
스타필드가 아이들의 여름방학을 맞아 24일부터 한 달간 뽀로로, 타요,핑크퐁 등을 만날수 있는 캐릭터 존을 설치한다(사진:신세계프라퍼티)

 

[컨슈머와이드-강진일 기자] 스타필드가 아이들의 여름방학을 맞아 24일부터 한 달간 뽀로로, 타요,핑크퐁 등을 만날수 있는 캐릭터 존을 설치한다. 

23일 스타필드는 오는 24일부터 다음달 7일까지 스타필드 하남에서는 뽀로로, 타요 등 아이코닉스의 대표 캐릭터를 주제로 한 캐릭터 존을, 스타필드 고양에서는 유튜브 스타인 핑크퐁을 주제로 한 캐릭터 존을 설치하고 어린이 고객들을 맞이한다고 밝혔다.  8월 10일부터 8월 24일까지는 장소를 바꿔 스타필드 하남에서는 핑크퐁을, 스타필도 고양에서는 뽀로로, 타요를 캐릭터 존을 운영한다.

스타필드 하남의 ‘트래블러 뽀로로’ 캐릭터 체험 공간에는 5M 높이의 초대형 뽀로로 조형물이 설치돼 뽀로로와 함께 한국, 중국, 프랑스, 이집트 4개국을 여행하는 컨셉으로 커스토마이징된 뽀로로 캐릭터 포토존이 설치된다.

또한 어린이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아이스 링크 모양의 붕붕카 체험존에서는 타요 붕붕카를 마음껏 타 볼 수 있으며, 뽀로로 관련 상품을 구입할 수 있는 팝업스토어도 같이 구성된다.

주말에는 뽀로로 룰렛 이벤트에 참여한 어린이들에게 뽀로로 음료 등 다양한 사은품이 제공될 계획이다. 뽀로로 포토존에서 찍은 사진을 인화해주는 서비스도 있다. 

행사기간 동안 뽀로로, 패티, 타요, 띠띠뽀, 지니 등의 캐릭터 퍼레이드도 진행돼 인기 캐릭터를 직접 만나 볼 수 있는 기회도 마련됐다. 

스타필드 고양에서는  오는 24일부터 다음달 7일까지, ‘상어 가족’등 국민 어린이 노래로 인기 높은 ‘핑크퐁’ 캐릭터 체험존인 ‘핑크퐁랜드 인 스타필드’가 운영된다.

핑크퐁랜드에는 2M높이의 메가퐁을 비롯해, 아기 상어, 핑크퐁등 다양한 캐릭터가 설치되며, 핑크퐁 스티커 타투 체험, 핑크퐁 사진인화, 핑크퐁 상품 판매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핑크퐁랜드 방문 고객에게 평일에는 뮤지컬 스티커 1000개가 선착순 증정되며 주말에는 핑크퐁 머리띠를 1일 1000개씩 선착순 증정된다. 또 신나는 핑크퐁 노래와 체조를 즐길 수 있는 ‘상어 가족 체조 참여 이벤트’, 핑크퐁 율동 콘서트, 핑크퐁&아기상어 팬미팅, 핑크퐁 행운의 슬롯 이벤트 등 매일매일 다양한 이벤트가 열린다. 

신세계 프라퍼티 이창승 마케팅 팀장은 “여름 방학을 맞아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국내 최고의 캐릭터를 직접 체험하고 즐길 수 있도록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뽀로로, 핑크퐁과 함께 실내에서 폭염도 피하고 방학시즌도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