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공녀-모공이 작은 여성 룩 제안, 모공과 결점 커버하는 ‘컨실링 베이스’ 대표 제품, 포어 커버 이레이저 스틱 등 선보여, 뮤즈로 아이들의 '우기' 선정

이니스프리가 이달의 사자 두번째 리미티드 에디션 ‘소공녀 에디션’을 20일 선보였다.
이니스프리가 이달의 사자 두번째 리미티드 에디션 ‘소공녀 에디션’을 20일 선보였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이니스프리가 이달의 사자 두번째 리미티드 에디션 ‘소공녀 에디션’을 20일 선보였다.

‘이달의 사자’는 이니스프리만의 독특한 룩과 차별화된 제품을 선보이는 리미티드 에디션 시리즈다. 5월 SNS에서 큰 화제를 모았던 ‘트윙클요정 에디션’에 이어, ‘소공녀 에디션’은 여름에도 매끈한 피부결의 소공녀-모공이 작은 여성 룩을 제안한다.

메인 제품 ‘컨실링 베이스’는 모공과 결점을 커버해 예쁜 피부결을 연출하는 커버 베이스다. 가볍게 발리며 밀착력이 좋아 파운데이션 전후 단계에 쉽게 덧바를 수 있다. 일반 컨실러 대비 얇고 폭이 넓은 플랫 어플리케이터를 적용해 원하는 부분에만 섬세하게 사용 가능하다.

부드러운 멜팅 타입의 스틱 프라이머 포어 커버 이레이저 스틱, 블러한 피부를 만들어주는 UHD 피니시 파우더 포어 커버 셀피 파우더 등과 함께 사용하면 보다 오래 유지되는 보송한 피부를 연출할 수 있다. 또한, 촉촉하게 발리지만 보송하게 마무리되는 리퀴드 타입의 포어 블러 치크는 핑크와 코랄 두 컬러로 볼에 가볍게 밀착돼 생기를 준다.

한편, 소공녀 에디션의 뮤즈로는 아이돌그룹 아이들의 멤버 ‘우기’가 뽑혔다. 8월 공개될 메거진 뷰티 화보에서는 테니스 코트 위 발랄하고 싱그러운 우기의 모습을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