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굴과 몸에 모두 사용, PA++++의 차단력으로 강한 UVB 및 UVA 모두 차단, 비타민 E 함유

키엘이 강력하게 자외선을 차단하는 신제품 ‘페이스 앤 바디 자외선 차단제’를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키엘이 강력하게 자외선을 차단하는 신제품 ‘페이스 앤 바디 자외선 차단제’를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키엘이 여름 본격 휴가철을 앞두고 강력하게 자외선을 차단하는 신제품 ‘페이스 앤 바디 자외선 차단제’를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키엘은 7, 8월은 연중 자외선 지수가 가장 높은 시기이자,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로, 휴가 기간을 더욱 즐겁게 보내기 위해서는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고 설명했다. 또한 전신 피부를 보호하기 위해 페이스 및 바디 겸용 제품을 추천했다.

키엘이 선보이는 신제품 ‘페이스 앤 바디 자외선 차단제’는 얼굴과 몸에 모두 사용이 가능한 자외선 차단제이다. PA++++를 인증 받은 강력한 차단력으로 여름철의 강한 UVB 및 UVA를 차단해준다. 또한, 항산화 효과를 가진 비타민 E를 함유해 뜨거운 자외선 등으로 자극 받은 피부를 효과적으로 케어한다. 부드러운 발림성으로 피부에 가볍고 산뜻하게 흡수되는 것이 특징이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