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셉트는 ‘CHIC LOVER’, 쿨 시크와 글래머러스한 디테일 섞어, 양면 가죽 포인트로 조화로운 컬러 배색 특징

디자이너 브랜드 칼린이 전속모델 신혜선의 2018 FW 화보를 18일 공개했다.
디자이너 브랜드 칼린이 전속모델 신혜선의 2018 FW 화보를 18일 공개했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디자이너 브랜드 칼린이 전속모델 신혜선의 2018 FW 화보를 18일 공개했다.

지난 시즌에 이어 칼린의 뮤즈로 활동해오고 있는 신혜선은, 이번 18FW 화보에서 시즌 트렌드인 ‘CHIC LOVER’ 콘셉트를 시크하면서 세련된 분위기로 연출했다.

쿨 시크와 글래머러스한 디테일이 어우러진 이번 가을 겨울 화보는, 기존의 칼린 스타일에서 벗어나 비비드한 컬러와 매니쉬한룩 등 새로운 스타일링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기본적인 가죽 스몰 폴로 부드러운 쉐입의 느낌을 표현하였으며 양면 가죽 포인트를 사용하여 조화로운 컬러배색이 돋보이게 하였다.

​가방 디테일로는 스터드, 체인장식 등의 포인트를 주어 모던하면서 시크&화려한 느낌을 표현해내며 어느 룩에나 매치가 가능한 디자인으로 완성도를 더욱 높였다. F/W와 잘 어울리는 핑크, 딥베리, 브라운과 같은 뉴트럴한 베이직한 컬러는 분위기에 맞게 잘 녹아들어 드라마틱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