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트알파 퍼스트 큐어 세럼’ 홍보 영상, 파자마 차림에 포니테일 헤어로 등장해 틈새까지 편안하다는 점 어필

씨엠에스랩의 브랜드 셀퓨전씨(Cell Fusion C)가 하트시그널 시즌2에 출연한 송다은과 촬영한 두 번째 브랜드 영상을 공개했다.
씨엠에스랩의 브랜드 셀퓨전씨(Cell Fusion C)가 하트시그널 시즌2에 출연한 송다은과 촬영한 두 번째 브랜드 영상을 공개했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씨엠에스랩의 브랜드 셀퓨전씨(Cell Fusion C)가 하트시그널 시즌2에 출연한 송다은과 촬영한 두 번째 브랜드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포스트알파 퍼스트 큐어 세럼’을 설명한다.

‘포스트알파 퍼스트 큐어 세럼’ 은 세안 후 첫 단계에 사용하는 퍼스트 세럼으로 마이크로 진정 공법이 닿지 않는 피부 틈새까지 진정시켜주는 틈새 진정 세럼이다. 영상에서 송다은은 파자마 차림에 포니테일 헤어 스타일로 등장해, ‘포스트알파 퍼스트 큐어 세럼’이 틈새까지 편안하게 해준다는 점을 설명한다.

셀퓨전씨 마케팅 담당자는 “송다은과 함께한 첫 번째 영상에 이어 여름철 필수 제품인 진정 스킨케어 제품의 홍보 영상을 촬영하게 되었다”며 “특히 이 제품은 실제로 촬영 당시 강한 조명으로 자극 받은 피부를 빠르고 촉촉하게 진정시켜주어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고 설명했다.

한편, ‘포스트알파 퍼스트 큐어 세럼’은 아줄레눌, 자일리톨, 내추럴 수딩 엑티브 성분 등이 함유되어 있어 자극받은 피부를 즉각적으로 쿨링하고 수딩효과를 주는 제품이다. 민감성 피부 적합 테스트를 통해 저자극 효과를 입증하였으며, 피부 안전성 테스트도 마쳤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