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닉구딸, 여름 제격 ‘드라이 바디 오일’ 4종 출시
아닉구딸, 여름 제격 ‘드라이 바디 오일’ 4종 출시
  • 장하영 기자
  • 승인 2018.07.11 17: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마무리되는 타입, 아닉구딸의 대표적인 향 4종으로 선보여, 호호바오일이 보습효과 포도씨오일이 항산화 작용
향수 브랜드 아닉구딸이 여름을 맞아 '드라이 바디 오일' 4종을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향수 브랜드 아닉구딸이 여름을 맞아 '드라이 바디 오일' 4종을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향수 브랜드 아닉구딸이 여름을 맞아 '드라이 바디 오일' 4종을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드라이 바디 오일은 끈적거림 없이 산뜻하고 보송하게 마무리가 되어 불쾌지수가 높아지는 여름에 사용하기 적합한 제품이라고 브랜드 측은 설명했다. 스트레스 완화에 좋은 자연의 향기가 은은하게 온 몸을 감싸주기 때문에 땀이 많이 나는 더운 날씨에 사용하기에도 부담이 적다는 것이다.

'드라이 바디 오일'은 바르는 즉시 빠르게 흡수되면서 피부가 매끈하게 코팅이 되어 부드럽고 빛나는 피부 결을 연출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호호바 오일 성분이 탁월한 보습 효과를 선사하고, 피부 속부터 영양을 채워주어 탄력 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포도씨 오일 성분 역시 항산화 작용으로 피부 노화를 예방하여 효과적으로 피부를 관리해준다.

이번 신제품 오일은 서로 다른 매력을 전하는 아닉구딸의 대표 향 총 4종으로 출시되었다. 여성스러움과 발랄함을 동시에 전하는 달콤한 향의 '쁘띠뜨 쉐리 드라이 바디 오일', 상쾌하고 청량한 시트러스 향으로 산뜻한 활력을 불어넣어주는 '오 드 아드리앙 에너자이징 바디 오일', 초록 잎의 은은한 향기가 차분하고 평온함을 전하는 '릴 오 떼 릴렉싱 바디 오일', 톡 쏘는 듯한 로즈 향의 '로즈 폼퐁 래디언트 바디 오일' 4종으로 선보인다. 특히 '로즈 폼퐁 래디언트 바디 오일'의 경우 골드 펄 입자가 함유되어 광채 피부결 연출 효과를 극대화시킨다.

아닉구딸은 “4종의 바디 오일 모두 같은 향의 아닉구딸 향수와 함께 사용하면 피부에서 자연스럽게 발산되는 향을 더욱 오래 유지할 수 있고, 향의 매력도가 배가 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