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 스테이 립 잉크’, ‘매그넘 볼륨 마스카라’ 리얼 브라운 색상 출시

메이블린 뉴욕에서 워터프루프 아이템 ‘슈퍼 스테이 립 잉크’와 ‘매그넘 볼륨 마스카라’ 리얼 브라운 색상을 출시했다.(사진: 메이블린 뉴욕)
메이블린 뉴욕에서 워터프루프 아이템 ‘슈퍼 스테이 립 잉크’와 ‘매그넘 볼륨 마스카라’ 리얼 브라운 색상을 출시했다.(사진: 메이블린 뉴욕)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메이블린 뉴욕에서 워터프루프 아이템 슈퍼 스테이 립 잉크매그넘 볼륨 마스카라리얼 브라운 색상을 출시했다.

11일 메이블린 뉴욕에 따르면, 우선 이번 신제품의 가장 큰 특징은 한층 강화된 워터프루프 기능이다. 슈퍼 스테이 립 잉크 경우 땀이나 습기, 물 등에도 번지지 않고 16시간 동안 첫 컬러 그대로 선명한 발색이 유지되는 것으로 전해졌다. 물놀이할때도 색상이 유지된다. 가벼운 매트 필름이 선명하게 밀착되어 장시간 이용에도 이물감 없이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도 장점 중 하나다. 데일리로 사용 가능한 누드 컬러부터 여름철 포인트 메이크업을 위한 비비드 컬러까지 8가지의 다채로운 색상으로 휴가지에서 취향대로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매그넘 볼륨 익스프레스 워터프루프 브라운은 기존 볼륨 마스카라에 진짜 자연스러운 리얼 브라운컬러를 더한 제품이다. 이 제품 역시 워터프루프 기능이 강화돼 쉽게 지워지지 않아 화장이 무너지기 쉬운 여름철 번짐 걱정없이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존 매그넘 볼륨 익스프레스 워터프루프 마스카라의 볼륨감은 그대로 경험할 수 있다.

메이블린 뉴욕 관계자는 고온다습한 여름에는 쉽게 무너지는 화장 때문에 땀, 물 등에도 지워지지 않는 메이크업 아이템을 찾는 고객들이 많다메이블린 뉴욕에서 새롭게 선보인 슈퍼 스테이 립 잉크와 매그넘 리얼브라운, 2가지 필수 워터프루프 아이템과 함께 올 여름 휴가지에서 무너지지 않는 메이크업으로 자신만의 개성을 표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메이블린 뉴욕은 휴가철을 맞아 11번가에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슈퍼 스테이 립 잉크, 매그넘 볼륨 익스프레스 워터프루프 브라운 컬러를 구입한 고객 대상으로 단품 구매 시 립앤아이 리무버와 손거울을 증정한다. 또한 1+1 세트 구매 시 손거울과 휴가철 활용도 높은 메이블린 뉴욕만의 러기지 택을 추가 증정한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