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00가지 익스테리어와 인테리어 디자인 조합 연출 가능

쉐보레가 더뉴스파크 마이핏 모델의 사전예약을 시작했다.(사진: 스파크 마이핏)
쉐보레가 더뉴스파크 마이핏 모델의 사전예약을 시작했다.(사진: 스파크 마이핏)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자신만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더 뉴스파크 투톤 스페셜 에디션이 사전예약이 돌입했다. 모델 명칭은 스파크 마이핏으로 확정됐다. 이 모델은 더 뉴 스파크 언론 공개 당시 선보여 매체 관계자들로부터 관심을 모았다. 또한 지난 2018 부선모터쇼에서는 일반인에게 공개되기도 했다.

10일 한국지엠 쉐보레에 따르면, 사전계약에 돌입한 스파크 마이핏은 폭넓은 스타일 사양을 고객이 직접 고를 수 있는 커스터마이징 에디션이다. 바디 컬러에 맞춘 엑센트 컬러 루프에 따라 라디에이터그릴과 아웃사이드미러, 리어스키드 플레이트의 색상을 선택해 나만의 디자인을 완성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LT 및 프리미어 트림의 모든 외장 바디 컬러에 적용되는 마이핏은 바디 컬러와 어울리는 모던 블랙(Modern Black), 퓨어 화이트(Pure White), 미스틱 와인(Mystic Wine), 캐리비언 블루(Carribean Blue) 4가지의 엑센트 컬러 루프가 제공된다. 또한 쉐보레는 차량 후드와 루프, 휀더, 전면 도어에 각기 적용되는 스트라이프(Stripe), 스포츠(Sports), (Wing) 타입 데칼을 매치해준다.

마이핏에는 더 뉴 스파크가 제공하는 다크실버, 오렌지, 블루 포인트 컬러의 인테리어 색상이 적용되어 무제한에 가까운 총 2200가지 익스테리어와 인테리어 디자인 조합 연출이 가능하다.

또한, 트림별로 15인치 및 16인치 블랙 알로이휠 및 그레이 인서트 블랙 알로이휠, 그레이 인서트 실버 알로이휠 등 마이핏 전용 알로이휠도 선택할 수 있다. 쉐보레 보타이 컬러는 골드와 블랙 중 하나를 고를 수 있다.

쉐보레 스파크 마이핏의 가격은 LT 1438만원 프리미어 1508만원이며, 마이핏 전용 선택사양과 트림별 선택사양이 별도 제공된다. 쉐보레 스파크 마이핏 전용 선택사양을 보면 쉐보레 블랙 보타이 3 만원, 데칼 디자인의 경우 스트라이프 15만원 , 15만원, 스포츠 10만원이다. 마이핏 전용 휠은 15인치 25만원,16인치 29만원이다.

한국지엠 디자인센터 이한승 상무는 많은 경소형차 오너들이 독특한 자신만의 개성을 표현하길 원한다개성과 가치를 중시하는 고객들께 폭넓은 선택을 드리고자 스파크 마이핏을 개발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