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모 증상과 함께 나타나는 이상 신호로부터 모근 보호하는 진센엑스 성분 함유, 두피 타입에 따라 지성, 중건성, 민감성 선택 가능

한방 헤어 브랜드 려(呂)가 탈모 증상을 케어하는 ‘자양윤모 탈모증상 케어’ 샴푸를 업그레이드 출시한다.
한방 헤어 브랜드 려(呂)가 탈모 증상을 케어하는 ‘자양윤모 탈모증상 케어’ 샴푸를 업그레이드 출시한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한방 헤어 브랜드 려(呂)가 탈모 증상을 케어하는 ‘자양윤모 탈모증상 케어’ 샴푸를 업그레이드 출시한다.

‘자양윤모 탈모증상 케어’ 샴푸는 첫 출시한 2009년 이후 10년 간 누적판매 4800만개를 돌파한 제품이다. 아모레퍼시픽의 특화 소재인 진센엑스 성분이 함유되어 있다. 아모레퍼시픽 두피 과학 연구소는 지난해 진센엑스™가 탈모 증상과 함께 나타나는 이상 신호로부터 모근을 보호하는 새로운 효능이 있음을 밝혀 이를 해외 논문에 게재하는 성과를 냈다.

이번에 선보이는 ‘자양윤모 탈모 증상 케어’ 샴푸는 진센엑스™의 새로운 효능이 입증된 후 선보이는 신제품으로, 모근 강화와 모근 보호 등 탈모 증상을 케어하는 복합적인 솔루션을 제공한다. 또한, 동물성 원료, 광물성 오일, 합성 색소, 트리에탄올아민, 실리콘 오일을 첨가하지 않은 5無 저자극 제품으로, 두피 타입에 따라 지성, 중건성, 민감성 가운데 선택할 수 있다.

진센엑스™는 아모레퍼시픽의 특허 기술인 차압순환법을 이용해 인삼에서도 사포닌이 가장 풍부한 중미삼 뿌리에서 추출해낸 고농축 진세노사이드 성분이다. 이 성분은 모근을 강화해 탈모 증상을 완화하는 효능으로 식약처 기능성 화장품으로 보고된 바 있다. 또한, 진센엑스™는 아모레퍼시픽 두피 과학 연구소가 360여 종의 자연 소재를 3년간 연구한 끝에 발굴해낸 자연 유래 탈모 증상 케어 유효 성분이라는 점에서도 의의가 있다.

‘자양윤모 탈모증상 케어’ 샴푸의 국내 출시 10주년을 기념해 배우 박서준과 함께한 ‘자양윤모 탈모증상 케어 샴푸’ 영상은 유튜브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