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질 케어, 피부 톤업, 수분 충전 기능 갖춘 워시오프 마스크. 보태니컬 엔자임 파우더 포뮬러로 부드러우면서도 즉각적 각질 관리 가능

‘트리트먼트 엔자임 필링 마스크’
‘트리트먼트 엔자임 필링 마스크’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뷰티 브랜드 아모레퍼시픽(AMOREPACIFIC)이 식물성 효소 성분으로 각질을 케어하는 ‘트리트먼트 엔자임 필링 마스크’와 ‘트리트먼트 엔자임 필 클렌징 파우더’를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브랜드 측은 효소는 불필요한 각질에만 집중적으로 반응하여 제거하고 피부에 필요한 것만 남겨 피부에 부드럽게 작용한다고 설명했다.

‘트리트먼트 엔자임 필링 마스크’는 부드럽게 각질을 관리해 매끄러운 피부로 가꾸면서, 피부 톤업과 수분 충전 기능을 갖춘 워시오프 마스크다. 아모레퍼시픽의 오랜 연구를 통해 발견해낸 녹차에서 얻은 유산균, 파파야 유래 효소인 파파인과 같은효소가 함유된 제형인 ‘보태니컬 엔자임 파우더 포뮬라™’가 특징이다. 부드러우면서 즉각적인 필링을 선사하는 ‘보태니컬 엔자임 파우더 포뮬라™’의 식물성 효소 성분이 피부 표면의 불필요한 각질을 탈락시키고, 식물성 AHA가 피부 각질층 안으로 흡수되어 피부 턴오버를 촉진시킨다. 보습 효과에 탁월한 첫물녹차수가 정제수보다 많이 함유되어 있어 필링 이후에 건조할 수 있는 피부에 수분팩을 한 것처럼 수분을 공급하는 동시에 편안하고 촉촉하게 보호한다.

세안 후 마른 얼굴 전체에 녹색 젤 제형의 마스크를 적당량을 도포해 마사지하듯이 롤링하면, 효소가 활성화되면서 파우더가 녹아 하얀 크림 형태로 변한다. 약 4~5분 뒤에 미온수로 세안하면 매끈하게 빛나는 피부결과 수분감을 느낄 수 있다. 워시오프 타입으로 샤워 혹은 세안 전에 마른 얼굴에 바로 사용할 수 있어 바쁜 아침 맨얼굴에도 사용할 수 있다.

매일 클렌징 단계에서 부드럽게 각질을 케어하는 식물성 효소 클렌저 ‘트리트먼트 엔자임 필 클렌징 파우더’ 도 함께 선보인다. 2002년 첫 출시 이후 북미 세포라에서 아모레퍼시픽 제품 중 항상 1~3위안에 들 정도로 가장 사랑 받는 아모레퍼시픽의 제품으로, 국내외에서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트리트먼트 엔자임 필’을 업그레이드한 제품이다.

아모레퍼시픽 연구소에서 오랜 연구를 통해 발견한 녹차 유산균을 적용하여 각질케어를 좀더 부드럽게 할 수 있도록 개선함과 동시에, 더욱 풍성한 거품과 세정력으로 매일 매일 각질케어를 손쉽게 할 수 있도록 했다. 습기에 취약한 파우더 제형을 항상 보송하게 유지할 수 있도록 용기의 원터치캡, 높이 등 전반을 새롭게 디자인했다.

특수 제작된 용기로 1회 용량만 자동으로 계량되어 토출되는 파우더를 손바닥에 덜고 물을 약간 묻혀 풍성하게 거품을 낸 뒤 약 30초간 부드럽게 마사지하면 산뜻하게 세안이 마무리된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