솝베리 열매 추출 성분 공통 함유, 약산성 미셀라 성분 함유한 ‘솝베리 모리스춰 미셀라 클렌징 워터’ 새롭게 선보여

바디케어 브랜드 해피바스가 ‘솝베리 클렌징 라인’ 6종을 리뉴얼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바디케어 브랜드 해피바스가 ‘솝베리 클렌징 라인’ 6종을 리뉴얼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바디케어 브랜드 해피바스가 ‘솝베리 클렌징 라인’ 6종을 리뉴얼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해피바스 솝베리 클렌징 라인’은 솝베리(Soapberry) 열매에서 추출한 자연 유래 세정 성분을 사용해 피부가 당기지 않고 촉촉한 클렌징을 돕는 제품들로 구성됐다.

풍성하고 조밀하게 피부에 밀착되는 소프트 휩(Soft Whip) 거품으로 풍성한 거품 세안을 선사하는 ‘솝베리 소프트휩 클렌징폼’은 산뜻한 딥 클렌징을 돕는 프레쉬 폼, 세안 후 당김없이 촉촉한 모이스춰 폼, 브라이트닝 캡슐과 BHA가 각질 제거를 돕는 브라이트닝 폼의 3종으로 구성되었다. 설페이트계면활성제, 광물성오일 등을 첨가하지 않았으며, 연약한 피부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펌핑하면 바로 나오는 풍성한 버블이 간편한 아침 세안을 도와주는 솝베리 모이스춰 마시멜로 버블 폼, 4가지 내추럴 씨드 오일이 진한 메이크업도 깔끔하게 지워주는 솝베리 모이스춰 클렌징오일도 더욱 촉촉해진 사용감과 강화된 세정력으로 업그레이드 되었다. 약산성 미셀라(Micellar) 성분으로 마일드하면서 깔끔한 메이크업 클렌징을 도와주는 솝베리 모이스춰 미셀라 클렌징워터 제품도 이번에 새롭게 출시되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