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와이의 플로럴과 잎사귀에 영감받은 패턴. 핑크와 민트, 다홍과 청록 등 선명하고 세련된 보색 대비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 울창한 하와이 플로럴에 영감을 받은 비치웨어를 출시하며 모델 여연희와 촬영한 화보를 선보인다.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 울창한 하와이 플로럴에 영감을 받은 비치웨어를 출시하며 모델 여연희와 촬영한 화보를 선보인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 울창한 하와이 플로럴에 영감을 받은 비치웨어를 출시하며 모델 여연희와 촬영한 화보를 선보인다.

디스커버리는 이번 패턴을 브랜드 아이덴티티인 탐험 정신과 열정을 모티브로 생동감 넘치는 여름 그 자체의 감성을 표현했다고 전했다. 핑크와 민트, 다홍과 청록 등 선명하고 세련된 컬러를 보색 대비시켜 톡톡 튀면서도 걸리시한 무드를 드러냈고 잎사귀 사이에 잔잔하게 배치된 플라워 셰이프에서 귀엽고 사랑스러운 매력도 돋보인다.

기존 래쉬가드에서 허리 부분을 과감하게 드러낸 ‘디스커버리 여성 패턴형 크롭탑’은 여성의 상체 라인을 최대한으로 강조해 스윔웨어 중 시각적으로 바디가 가장 날씬해 보이는 제품이다. 이음새나 마감 부분을 하나의 원단인 것처럼 매끄럽게 처리해 착장했을 때 울퉁불퉁 하거나 거슬리지 않고 한 몸처럼 잘 밀착된다. UPF+소재가 자외선과 바닷물로부터 손상되기 쉬운 여성의 살갗을 보호해줘 레저 스포츠용으로 적합하다.

‘디스커버리 여성 빅로고형 워터레깅스’는 다리 옆선에 위치한 로고로 시선이 집중되는 효과를 줘 하체에 자신이 없는 사람에게 추천하는 제품이다. 흡습속건 기능에 신축성과 복원력이 뛰어나 수상 레저 뿐 아니라 요가나 필라테스 등 다양한 퍼포먼스에 활용하기 적합하다.

디스커버리 관계자는 “해변에서 여름 물놀이를 안전하게 즐기면서도 예쁘게 돋보이고 싶은 소비자에게 디스커버리의 새로운 여성 비치웨어를 모델 여연희의 당찬 매력이 담긴 화보로 선보인다”며 “올 여름엔 많은 여성들이 디스커버리의 비치웨어로 자신있고 당당하게 수상레저에 도전하면 좋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