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 할인율 50%, 2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스페셜 키트 등 증정, 유브이 마스터 선케어 라인 1+1 혜택

토니모리빅세일
토니모리빅세일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토니모리가 28일부터 오는 7월 1일까지 여름 빅 세일을 실시한다.

이번 빅 세일에서는 2018년 상반기 동안 고객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은 립 틴트, 아이라이너, 스킨케어, 선케어, 수분 크림, 클렌징 등의 인기 품목들을 최대 50%까지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2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바이탈 비타 12 필링 패드 미니어쳐’ 또는 ‘바이탈 비타 12 스페셜 키트’도 증정한다.

취향과 상황에 따라 골라 사용할 수 있는 ‘유브이 마스터 선케어’ 라인을 1+1 프로모션으로 구매할 수 있다. 이 선케어는 ‘올인원선’, ‘키즈 앤 맘 선크림’, ‘페이스 앤 바디 선크림’, ‘바이탈 선스틱’ 등으로 구성됐다. 데일리 선쿠션 ‘유브이 마스터 마일드 선쿠션’은 본품 구매 시 리필 제품을 증정한다.

TVCF등도 방송하고 있는 스킨케어 아이템 ‘더 촉촉 그린티 수분 크림’은 행사 기간 20% 할인 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스킨케어 라인 ‘바이탈 비타 12’ 라인 중 시너지 스킨, 시너지 세럼, 시너지 크림은 각각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자연스러운 톤업 효과로 칙칙한 안색에 활기를 불어넣는 ‘바이탈 비타12 올인원 광채크림’은 소비자가에서 1만 원 할인된 15,000원에 판매한다.

워터프루프 아이템도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백젤 클래식 펜슬 라이너’는 소비자가에서 3,000원 할인된 6,8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퍼펙트 아이즈 쇼킹 프루프 마스카라’ 및 타투 연출을 한 듯 생생한 컬러가 입술에 발색되는 ‘퍼펙트 립스 쇼킹립’도 각각 20% 할인가가 적용된다.

한편, 토니모리 빅 세일은 토니모리 멤버십 회원에 가입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멤버십 회원이 아니어도 매장에서 신규 가입 후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