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국소 부위에 사용할 수 있어 활용도 높아. 머드와 숯가루, 실리카성분, 토탄수 성분 함유

토니모리가 강력한 흡착력으로 모공의 피지와 각질을 관리하는 ‘타코포어 피지쏙쏙 필 오프 팩’을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토니모리가 강력한 흡착력으로 모공의 피지와 각질을 관리하는 ‘타코포어 피지쏙쏙 필 오프 팩’을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토니모리가 강력한 흡착력으로 모공의 피지와 각질을 관리하는 ‘타코포어 피지쏙쏙 필 오프 팩’을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타코포어 피지쏙쏙 필 오프 팩’은 액상 타입의 피지 관리 제품으로 코와 턱, 미간과 같이 굴곡이 있는 부위까지도 관리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기존 스티커 형식이 국소적인 부분의 케어만 가능했다면 이 제품은 모공케어가 필요한 모든 곳에 사용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각종 미네랄 성분을 함유한 머드와 숯가루가 함유되어 있어 피부 속 노폐물 관리와 묵은 각질 제거 및 수분 공급에도 도움이 된다고 브랜드 측은 설명했다. 아울러 피지분비를 조절하는 실리카 성분이 피부 표면의 과잉 피지를 제거하고, 피부 정화에 효과적인 토탄수 성분이 함유됐다.

사용 방법은 미간, 턱, 인중, 콧볼 등 피지가 고민되는 부위에 도포한 뒤 약 30분 후 팩이 마르면 천천히 떼어내면 된다. 제거 후에 따로 물로 씻어낼 필요가 없어 더욱 편리하게 피부 속 노폐물 관리가 가능하다.

토니모리 관계자는 “’타코포어 피지쏙쏙 필 오프 팩’은 뛰어난 흡착력으로 기존의 필 오프 팩에 만족하지 못했던 소비자들을 위한 강력한 피지 제거 아이템”이라며, “옷차림만큼이나 화장도 가벼워지는 여름, ‘타코포어 필 오프 팩’을 이용한 피지 관리로 모공 걱정 없는 ‘무결점 피부’로 케어해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