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제품 20% 할인, 3만5천원 이상 구매 시 손거을 증정, 대표 상품 1+1, ‘마이 플라워 토너 찾기’ 이벤트 등

아리따움 마몽드 브랜드 위크
아리따움 마몽드 브랜드 위크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뷰티 매장 아리따움이 25일부터 오는 7월 1일까지 ‘마몽드 브랜드 위크’를 진행한다.

이번 브랜드 위크는 '플라워 가든에서 나만의 인생템 찾기'라는 테마로 이뤄진다. 마몽드 전상품 20% 할인과 3만5천원 이상 구매 시 손거울 증정, 토너 및 마몽드 대표 상품 1+1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플라워 가든에서 #마이플라워토너 찾기’ 이벤트는 내 피부에 맞는 토너를 찾거나 닦아쓰는 토너 닦토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를 위해 준비됐다. 참여만 해도 25ml 견본 토너를 증정하는 이벤트로, 리얼 장미수 로즈워터 토너 뿐만 아니라 다양한 피부 고민에 맞춘 수분, 모공, 각질, 민감, 영양 케어로 출시된 마몽드 플라워 토너 5종을 체험해 볼 수 있는 좋은 기회다. #마이플라워토너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인증샷을 올리면 참여가 완료된다.

마몽드 베스트 상품으로 구성된 매끈키트와 촉촉키트를 할인된 가격으로 준비했다. 각질과 블랙헤드를 관리해 매끈한 피부결로 케어해주는 매끈키트는 ‘포어 클린 토너’와 ‘포어 클린 블랙헤드 스틱’, 샤워중에 하는 마스크팩 ‘인샤워 마스크(각질케어)’ 3입으로 구성되며, 메마른 피부를 위한 촉촉키트는 ‘로즈워터 토너’와 ‘로즈워터 수딩젤’, ‘인샤워 마스크(보습)’ 4입으로 각 19,9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아리따움 ‘마몽드 브랜드 위크’는 전국 아리따움 매장과 아리따움 몰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