벵크샐러드, 카페 이용에 특화된 카드 빅 5 공개

뱅크샐러드가 추천한 카페할인카드 베스트 5/ 뱅크샐러드
뱅크샐러드가 추천한 카페할인카드 베스트 5/ 뱅크샐러드

[컨슈머와이드-민형기 기자] 시험기간 카페에서 열공할 때 필수 신용카드는 무엇일까. 뱅크샐러드가 국내에서 발급 가능한 3600여 종의 카드 혜택을 자동 시스템으로 분석, 카페 이용에 특화된 카드를 발표했다. 조사 기준은 월 최대 할인금액, 할인율, 실적 조건 등이다.

23일 뱅크샐러드에 따르면, 우선 삼성카드 taptap O 카드는 전월실적 30만원 이상 시, 월 최대 1만원까지 카페 할인이 가능하다. 맞춤혜택 서비스로 스타벅스 50% 할인 또는 커피 전문점 30% 할인 중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으며, 커피 전문점은 스타벅스를 포함한 국내 10개 커피 브랜드에서 혜택이 제공된다.

EDIYA 신한카드 Tasty 카드는 이디야커피를 즐겨 찾는 이용자라면 파격적인 50% 혜택을 경험할 수 있다. 이디야커피에서 1회 최대 5천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으며, 10회까지 이용할 수 있어 방문이 잦은 사람이라면 이용할 만하다. 전월 실적은 30만원 이상을 충족해야 하며, 이 경우 월 최대 1만원까지 할인된다.

롯데카드 LIKIT FUN 카드는 스타벅스, 엔제리너스에서 각 50% 할인을 제공한다. 그 외 커피 전문점에서는 30% 할인 혜택을 볼 수 있다. 삼성, 신한과 마찬가지로 전월 실적 30만원 이상일 경우 적용되며, 1만원 한도 내에서 서비스를 누릴 수 있다.

하나카드 통커카드는 스타벅스 사이렌오더 결제 시 50% 할인이 되며 일반 결제 시에도 30%까지 할인을 제공한다. 할인횟수는 제한이 없고, 월 할인한도 2만원, 일 할인한도는 5천원까지다. 전월 실적은 50만원 이상을 충족해야 한다.

IBK카드 일상의 기쁨카드(신용)는 주요 커피전문점 8곳에서 20% 할인을 제공한다. 11, 2회까지 제공되며 1회 이용금액 2만원의 한도가 있다. 전월실적은 조건은 50만원 이상이다.

뱅크샐러드 관계자는 "뱅크샐러드는 국내에서 발급 가능한 카드 데이터를 100% 확보하고 있어 이용자 소비성향에 맞춘 1:1 혜택 금액 비교가 클릭 몇 번 만으로 가능하다""뱅크샐러드만의 첨단화 된 핀테크 기술을 바탕으로 생활에 도움이 되는 카드를 한 눈에 보기 쉽게 추천받을 수 있는 것은 물론, 카드 발급 가능까지 원스톱으로 이용할 수 있어 이용자가 많이 늘고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