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이로그 콘셉트로 제작, 편한 일상에서 사용한 뗑 이돌 롱라스팅 제품의 커버력과 자연스러움 강조

랑콤이 배우 안소희의 ‘뗑 이돌 롱라스팅’ 브이로그 영상을 공개했다.
랑콤이 배우 안소희의 ‘뗑 이돌 롱라스팅’ 브이로그 영상을 공개했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랑콤이 배우 안소희의 ‘뗑 이돌 롱라스팅’ 브이로그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랑콤이 최근 선보인 ‘뗑 이돌 롱라스팅’ 라인 출시를 기념해 배우 안소희와 함께 촬영한 것으로, 자신의 일상을 동영상으로 촬영해 SNS 상에 공유하는 브이로그 콘셉트로 제작되었다. 편한 차림으로 하루를 보내는 자연스러운 모습부터 제주의 따스한 헷살을 받으며 자유롭게 춤을 추는 모습, 운전을 하는 모습 등 방송에서는 볼 수 없었던 안소희의 자연스러운 면모를 담았다.

공개된 영상 속에서 안소희는 랑콤의 ‘뗑 이돌 롱라스팅 파운데이션’을 바른다. 자연스러운 컬러와 커버력으로 피부를 연출한 뒤 다채로운 포즈로 메이크업에 대한 만족을 표현한다. 이어 아름다운 제주 자연을 배경으로 음악에 맞추어 춤을 추는 장면이 이어진다.

이번 영상에 활용한 뗑 이돌 롱라스팅 파운데이션은 18시간 파워 지속력과 강력한 커버력을 자랑하는 제품으로, 한국 시장에서는 아시아 여성 피부 톤을 고려한 12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함께 선보인 뗑 이돌 롱라스팅 쿠션은 파운데이션의 탁월한 커버력에 쿠션의 휴대성을 더해 한층 편리한 메이크업 경험을 선사한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