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다 젤 텍스처가 가볍고 선명하게 밀착, 바를 때마다 탄산향 퍼져, 탄산음료 연상시키는 패키지와 네이밍까지

에뛰드하우스가 상큼한 탄산처럼 입술을 시원하게 물들이는 ‘탄산 톡 틴트’를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에뛰드하우스가 상큼한 탄산처럼 입술을 시원하게 물들이는 ‘탄산 톡 틴트’를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에뛰드하우스가 상큼한 탄산처럼 입술을 시원하게 물들이는 ‘탄산 톡 틴트’를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 ‘탄산 톡 틴트’는 워터처럼 촉촉하고 탄산처럼 가벼운 소다 젤 텍스처가 입술에 선명하게 밀착되어, 처음 바른 컬러 그대로 오랜 시간 지속시켜주는 것이 특징이다. 청량하고 맑은 컬러가 입술에 생기를 부여해주어 무더운 여름을 청량하게 바꿔주는 썸머 메이크업에 적합하다. 바를 때마다 짜릿하게 퍼지는 탄산향은 기분까지 좋아지는 메이크업 경험을 선사한다.

‘탄산 톡 틴트’의 탄산음료를 연상시키는 개성 있고, 위트 넘치는 패키지 디자인으로 연출했다. 제품의 컬러 특징과 맞아 떨어지는 센스 있는 네이밍 또한 눈길을 끈다. ‘탄산 톡 틴트’는 메인 컬러인 ‘RD301 빨대 콕! 레드’와 함께 ‘BL601 밀키 소다’, ‘OR201 자몽 판타지’, ‘PK001 복숭아 톡톡톡’, ‘PP501 포도 치어스!’까지 총 5개 컬러로 구성되어 있으며, 그 중 ‘RD301 빨대 콕! 레드’와 함께 ‘BL601 밀키 소다’, ‘OR201 자몽 판타지’, ‘PK001 복숭아 톡톡톡’ 4가지 컬러를 한번에 구매할 수 있는 탄산 톡 자판기 4종 키트도 함께 출시된다.

에뛰드하우스의 ‘탄산 톡 틴트’는 오는 25일 에뛰드하우스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에서 먼저 판매하며 오는 7월 1일 전국 매장에서 출시한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