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9일 서울특별시 어린이병원, 아이들과미래재단과 상호양해각서 체결

일 서울특별시 어린이병원에서 진행된 한국P&G, 서울특별시 어린이병원 및 아이들과미래재단의 의료 사회복지 지원사업을 위한 업무 협약식에서 한국P&G 박린컨 전무(왼쪽), 서울특별시 어린이병원 김재복 원장(가운데), 아이들과미래재단 박두준 상임이사(오른쪽)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 한국P&G)
지난 19일 서울특별시 어린이병원에서 진행된 한국P&G, 서울특별시 어린이병원 및 아이들과미래재단의 의료 사회복지 지원사업을 위한 업무 협약식에서 한국P&G 박린컨 전무(왼쪽), 서울특별시 어린이병원 김재복 원장(가운데), 아이들과미래재단 박두준 상임이사(오른쪽)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 한국P&G)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한국P&G가 어린이 환자들의 의료 서비스 환경 개선에 힘을 보태기로 했다.

그동안 한부모 가족을 지원하는 땡큐맘 엄마 손길 캠페인’, 장애 아동의 자립을 지원하는 꽃들에게 희망을등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며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가족들의 삶을 개선하는 데에 기여하고 있는 한국P&G가 이번엔 서울특별시 어린이 병원, 사회복지법인 아이들과미래재단과 상호양해각서를 체결하고 환경개선에 나서겠다는 것. 그러나 이를 위한 구체적인 지원 규모 등은 확정되지 않은 상태다.

20일 한국P&G에 따르면, 지난 19일 한국 P&G는 이를 위한 상호양해각서를 서울특별시 어린이병원 및 아이들과미래재단과 체결했다. 이번 양해각서 체결은 어린이병원을 찾는 환자들의 치료기간이 길고 완치 여부가 불확실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환자의 가족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주기 위해서다. 한국P&G는 어린이 환자들을 돌보는 어려운 상황에 있는 가족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지원 활동을 전개해 나갈 계획이다.

한국 P&G 박린컨 전무는 “P&G는 가족들의 행복한 삶을 응원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해 왔다. 지속적인 사회공헌의 일환으로 이번 협약을 체결했다어린이 환자들에게는 더 나은 의료 환경을 제공하고, 지쳐 있는 가족들에게도 힘이 될 수 있도록 실질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김재복 서울특별시 어린이병원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어린이 환자들이 보다 편안한 환경에서 치료 받을 수 있게 되어 기쁘다앞으로도 환자의 빠른 치료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P&G는 전세계 85개국 어린이들에게 깨끗한 식수를 제공하는 어린이를 위한 안전한 식수캠페인을 운영해오고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