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1100가지 제품 할인 대상. 민감성 피부 위한 ‘난코 티트리 토너’ 등 반값, 선케어 제품 1+1 동시 진행

에이블씨엔씨의 브랜드 어퓨가 20일부터 24일까지 ‘썸머 빅세일’을 실시한다.
에이블씨엔씨의 브랜드 어퓨가 20일부터 24일까지 ‘썸머 빅세일’을 실시한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에이블씨엔씨의 브랜드 어퓨가 20일부터 24일까지 ‘썸머 빅세일’을 실시한다. 총 1100여가지 품목을 할인 판매한다.

어퓨 썸머 빅세일에는 여름철 피부 관리를 위한 제품들이 할인 품목에 대거 포함됐다. 민감성 피부를 위한 피부 진정 제품 ‘난코 티트리 토너’, ‘난코 버블 폼(티트리)’ 등을 절반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여름철 유분과 모공관리에 도움을 주는 ‘하마멜리스 크림’과 수분 부족 지복합성 피부를 위한 ‘수부지 라인’은 30% 할인된다. 베스트셀러인 ‘마데카소사이드 크림’과 초록 이끼의 힘을 담은 ‘이끼 수분 크림’ 등은 10% 할인 판매한다.

메이크업 제품들도 할인가에 구입할 수 있다. ‘미네랄 모노 섀도우(글리터)’는 50% 할인된다. 최근 입소문을 타고 판매량이 크게 늘어난 ‘과즙팡 워터 블러셔’는 30%, ‘원더 텐션 팩트’와 ‘트루 립스틱’ 등은 각각 10%씩 저렴해진다. 여름철 겨드랑이 고민을 해결해주는 ‘데오 암핏 라인’ 제품들은 제품별로 10~30% 할인된다. ‘피곤하지 마사지 볼’, ‘쿨링 마사저’ 등 다양한 소품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선케어 제품 1+1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된다. 최근 리뉴얼한 ‘퓨어 블록 내추럴 데일리 선크림’과 ‘퓨어 블록 내추럴 워터프루프 선크림’ 등을 포함한 총 20여 가지 제품이 준비됐다. 가격만 같으면 구입한 제품과 다른 선제품을 증정품으로 선택할 수도 있다.

에이블씨엔씨 조정민 어퓨사업본부장은 “이번 썸머 빅세일은 여름에 필요한 아이템들을 저렴한 가격에 장만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라며 “고객의 편안한 쇼핑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어퓨 썸머 빅세일은 어퓨 매장과 온라인 뷰티넷에서 동시에 실시된다. 뷰티마일리지 적립과 사용이 모두 가능하지만 50% 할인 품목과 1+1 선케어 제품에 한해서는 적립이 제한된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