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급별 할인 10%~30%, 여름철 메이크업 제품 다수 50%, 노세범 코렉팅 쿠션 등 반값

이니스프리가 오는 16일까지 이니스프리 멤버십 세일 ‘그린데이’를 진행한다.
이니스프리가 오는 16일까지 이니스프리 멤버십 세일 ‘그린데이’를 진행한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이니스프리가 오는 16일까지 이니스프리 멤버십 세일 ‘그린데이’를 진행한다.

그린데이는 ‘그린을 사는(Buy) 즐거움, 그린으로 사는(Live) 즐거움, 한 달에 한 번 지구를 위한 그린라이프를 삽니다’라는 의미를 담은 이니스프리 멤버십 세일이다. 해당 기간에는 이니스프리 회원이라면 누구나 10~3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등급별로 할인율이 다르다.

이번에는 등급별 할인뿐만 아니라 여름철 완벽한 메이크업을 도와줄 색조 제품 다수를 50% 할인 판매한다. 피부 타입과 계절에 맞게 베이스를 선택할 수 있는 ‘마이 투고 쿠션’부터 ‘워터핏 쿠션’, ‘노세범 코렉팅 쿠션’까지 쿠션 대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SNS 대란템 ‘비비드 코튼 잉크’, ‘리얼핏 매트 리퀴드’와 ‘리얼 헤어 메이크업 틴트’도 50%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이 외에도 3일 동안 공병수거 캠페인에 참여하면 뷰티 포인트 최대 1천 점을 추가 적립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