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몽드, 파데와 쿠션의 장점 하나로 ‘하이 커버 쿠션 퍼펙트 리퀴드’ 출시
마몽드, 파데와 쿠션의 장점 하나로 ‘하이 커버 쿠션 퍼펙트 리퀴드’ 출시
  • 장하영 기자
  • 승인 2018.06.12 22: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어리스 펌프와 메쉬 필터로 양 조절 용이, 파인 픽셀 커버 기술 적용해 깨끗한 피부 연출, 리퀴드 파운데아션을 휴대하여 다닐 수 있는 셈
마몽드가 리퀴드 파운데이션을 에어 타이트 패키지에 담은 ‘하이 커버 쿠션 퍼펙트 리퀴드’를 선보인다.
마몽드가 리퀴드 파운데이션을 에어 타이트 패키지에 담은 ‘하이 커버 쿠션 퍼펙트 리퀴드’를 선보인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브랜드 마몽드가 리퀴드 파운데이션을 에어 타이트 패키지에 담은 ‘하이 커버 쿠션 퍼펙트 리퀴드’를 선보인다. 브랜드 측은 이 제품이 리퀴드 파운데이션과 쿠션의 장점을 동시에 누릴 수 있다고 설명했다.

‘하이 커버 쿠션 퍼펙트 리퀴드’는 커버력 좋고 화사한 메이크업 제품으로 인기였던 마몽드 하이 커버 리퀴드 쿠션이 리뉴얼된 제품이다. 적당량 토출 되도록 설계된 에어리스 펌프와 메쉬 필터로 양 조절이 용이하게 개선되었으며, 아모레퍼시픽 특허 기술인 파인 픽셀 커버™ 기술로 빈틈 없이 촘촘하고 결점 없이 깨끗한 피부로 연출해준다. 또한 하이드로 코팅 리퀴드™ 기술을 적용하여, 피부 위에 막을 형성하여 보습 성분 증발을 방지하고 윤기를 지속시키므로 촉촉하고 매끈하게 피부를 유지해준다.

내용물과 공기의 접촉을 최소화한 에어 타이트 패키지는 생산 직후의 선명한 색상을 유지하도록 해준다. 리퀴드 파운데이션을 휴대하여 다닐 수 있고, 1-2회 펌핑 시 토출되는 양으로 얼굴 전체를 커버 가능하므로 급한 아침에 빠른 화장이 가능하다. 또한 두껍지 않은 수정 화장이 가능하여 쿠션보다 오래 사용할 수 있다.

쿠션과 함께 출시된 꽃잎 브러시 어플리케이터는 20만 여 개의 촘촘한 고밀도 모로 구성되어 있다. 브러시 결이 남지 않게 매끈하고 밀착력 있게 마무리되어 손쉽게 펴바를 수 있게 돕는다. 쿠션 제품에 내장되어 있는 꽃잎 모양의 퍼프는 수정 화장이 필요한 부분에 손쉽게 터치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