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건 보닌, 남성용 ‘배트맨&슈퍼맨 트래블 키트’ 출시
LG생건 보닌, 남성용 ‘배트맨&슈퍼맨 트래블 키트’ 출시
  • 장하영 기자
  • 승인 2018.06.11 17: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인원 에센스, 클렌저, 샴푸, 치약, 칫솔 5종 구성. 배트맨과 수퍼맨 디자인의 파우치에 담아 다양한 활용 가능
LG생활건강의 남성 브랜드 보닌이 바캉스 시즌에 앞서 한 개의 키트로 여행을 책임질 ‘보닌 배트맨&슈퍼맨 트래블 키트’를 출시한다.
LG생활건강의 남성 브랜드 보닌이 바캉스 시즌에 앞서 한 개의 키트로 여행을 책임질 ‘보닌 배트맨&슈퍼맨 트래블 키트’를 출시한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LG생활건강의 남성 브랜드 보닌이 바캉스 시즌에 앞서 한 개의 키트로 여행을 책임질 ‘보닌 배트맨&슈퍼맨 트래블 키트’를 출시한다. 여행 시 간편하게 피부 케어를 할 수 있는 아이템을 담았고, DC코믹스의 대표 캐릭터인 ‘배트맨’과 ‘슈퍼맨’ 디자인을 적용했다.

‘보닌 배트맨&슈퍼맨 트래블 키트’에는 총 다섯 가지 제품을 담았다. △남성용 올인원 화장품인 ‘더 스타일 오일컷 파우더리 에센스’ △네이처 워시 페이스 앤 바디 올인원 클렌저 △딥클린 파이터 샴푸 △올인원 퍼펙트 치약 △칫솔로 구성됐다.

브랜드 측은 머리부터 발끝까지 관리할 수 있는 활용도 높은 제품을 넉넉한 용량으로 담아, 키트 하나로 여행 중에도 간편하고 센스있게 청결함과 깔끔함을 유지할 수 있다며 역동적인 캐릭터가 프린트된 패키지는 여행을 떠나는 마음을 더욱 설레게 해 준다고 전했다.

‘배트맨’과 ‘슈퍼맨’ 두 가지 에디션으로 선보인 키트는 각각 ‘배트맨’과 ‘슈퍼맨’ 로고와 그래픽을 디자인에 담아 강렬하고 세련된 남성미를 느낄 수 있다. 특히 ‘배트맨’과 ‘슈퍼맨’ 로고를 앞면에 장식한 파우치는 여행가방에서 더욱 돋보이는 아이템으로, 제품 사용 후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하다.

보닌 담당자는 “보닌 트래블 키트는 페이스&바디, 헤어, 구강관리는 물론 남성용 스킨케어 제품까지 여행지에서 남성들에게 꼭 필요한 필수 아이템을 담은 간편한 키트”라며 “슈퍼맨과 배트맨을 담아 돋보이는 디자인으로 여행에 즐거움을 더해 줄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