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5일 정식 출시, 대표 제품인 ‘쉬어 래스팅 젤 쿠션’ 멜팅 젤 텍스처로 온도에 반응해 화사한 빛 부여, ‘쉬어 래스팅 파운데이션’ 리퀴드 타입으로 매끈하게 커버

설화수가 잡티는 커버하고 화사함을 유지시켜주는 ‘쉬어 래스팅 메이크업’을 오는 15일 출시한다.
설화수가 잡티는 커버하고 화사함을 유지시켜주는 ‘쉬어 래스팅 메이크업’을 오는 15일 출시한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설화수가 잡티는 커버하고 화사함을 유지시켜주는 ‘쉬어 래스팅 메이크업’을 오는 15일 출시한다.

설화수 측은 최근 메이크업 트렌드가 광 메이크업에서 피부 결점을 가리며 오래 지속되는 화사한 메이크업으로 변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설화수에서 새로 출시한 ‘쉬어 래스팅 메이크업’은 갓 메이크업을 하고 나온 듯 보송하고 화사함을 선사하는 메이크업 라인이다.

대표 제품인 ‘쉬어 래스팅 젤 쿠션’은 멜팅 젤 텍스처와 마이크로 망이 만나 자연스러운 화사함을 선사하는 쿠션이다. 수백만 개의 생기 에멀젼 입자를 함유한 멜팅 젤 텍스처는 피부 온도에 반응해 촉촉하게 발리며 도포하는 즉시 생기 에센스 성분이 피부에 전달되어 화사한 빛을 부여한다. 멜팅 젤 텍스처 위의 마이크로 망은 내용물을 퍼프에 균일하게 전달하여 촘촘하고 완벽한 메이크업을 도와준다.

리퀴드 타입의 ‘쉬어 래스팅 파운데이션’은 가볍고 촉촉한 발림성으로 잡티를 매끈하게 커버해준다. 속은 촉촉하고 겉은 보송하게 가꿔주는 쉬어 하이드라 포뮬러로 피지와 수분을 케어해 다크닝 없는 화사한 피부를 선사한다.

설화수는 쉬어 래스팅 메이크업 출시를 기념해 6월 15일부터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진행한다. 인스타그램에서 #쉬어래스팅 해시태그를 팔로우하면 격주에 한 번씩 진행되는 다양한 이벤트를 확인 및 참여할 수 있으며 쉬어 래스팅 쿠션을 포함한 설화수 메이크업 키트 등 풍성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