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페이, 6~7월 가전매장, 복합쇼핑몰, 면세점 등에서 고객 대상 혜택 준비

(사진:SSG페이)
(사진:SSG페이)

[컨슈머와이드-강진일 기자] 6월부터 여름 더위가 찾아옴에 따라 소비자들은 여름철을 위한 에어컨, 선풍기 등 고단가의 가전제품 구매와 본격적으로 여름 휴가에 지갑을 열게 된다. 이에  얇아지는 지갑 사정에 한숨은 나게 마련.  SSG페이는 이와 같은 고객들을 위해  시원한 여름을 준비할 수 있도록 꼭 필요한 혜택을 알차게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8일 SSG페이는 6~7월 가전매장과 복합쇼핑몰, 면세점 등을 이용하는 고객들을 위한 혜택들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혜택 내용들을 살펴보면, 우선  무더운 날씨를 대비하기 위해 에어컨, 선풍기 등 가전제품을 구매하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한 할인이 준비돼 있다.  이마트에서는 오는 14일부터 27일까지 SSG페이로 50/100/200만 원 이상의 냉방 가전을 포함한 대형가전제품 결제 시, 각 1/2/4만 원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할인 행사는 SSG페이에 등록한 신용, 체크카드사의 기존 혜택 및 쿠폰과 중복 적용 가능하다.

삼성 디지털프라자에서도 오는 30일까지 SSG페이에 등록된 삼성카드로 결제 시, 구간별 추가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 SSG페이로 50만 원 이상 결제하면 결제금액 구간별 최대 5만 원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SSG페이는 "삼성카드 혜택과 SSG페이의 혜택을 동시에 적용받을 수 있어 삼성 디지털프라자에서 가장 합리적인 가격으로 가전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고 말했다. 

또한 도심 속 더위를 피해 복합쇼핑몰을 찾는 고객들을 위해 스타필드와 아울렛 혜택과  해외여행을 계획한 고객들을 위한 면세점 혜택도 준비했다.

SSG페이에서 가장 큰 혜택을 누릴 수 있는 SSG카드를 발급받은 회원이라면, 아쿠아필드 하남 워터파크와 아쿠아필드 고양 루프탑풀 입장권을 1회 4인까지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오는 30일까지 기간 내 횟수 제한도 없다.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 여주점에서 오는 30일까지 SSG페이로 5만 원 이상 쇼핑한 영수증을 지참하면 안내데스크에서 아메리카노 교환권 1매(영수증 건별 증정)를 받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안내데스크에 SSG페이 앱 내 바코드(My Code)를 보여주면 어린이 놀이시설 ‘바운스 스핀’ 무료 이용권을 받을 수 있다.

신세계면세점 명동점과 부산점에서는 다음달 18일까지 SSG페이에 등록된 신용/체크카드로 300달러 이상 결제하면 1만 원 선불카드를  제공한다.  인천공항점에서도 300달러 이상 결제 시 결제금액 구간별 최대 5만 원 선불카드를 증정한다. 

문준석 신세계아이앤씨(신세계I&C) 플랫폼사업부장은 “이른 더위로 여름을 준비하는 고객들이 증가함에 따라, 보다 많은 사람들이 SSG페이의 편리한 결제 서비스 경험을 누릴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면서 “앞으로도 고객들의 구매 패턴에 맞춰 보다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고자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