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 여름축제 ‘서울로 퍼레이드’ 참가자 모집
서울시 여름축제 ‘서울로 퍼레이드’ 참가자 모집
  • 장하영 기자
  • 승인 2018.06.07 17: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30일 서울로 7017서 개최 , 퍼레이드와 댄스 부분의 시민 축제단 400명 모집, 점심시간에 책읽는 ‘서울로 북클럽’의 참가자도 모집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서울시가 오는 30일 개최하는 ‘서울로 퍼레이드축제 vol.2. 여름밤 댄스 대행진’의 참가자들을 모집한다. 모집은 ‘시민축제단(퍼레이드)’, ‘시민축제단(댄스)’, ‘서울로 북클럽’ 3개 분야로 6일부터 선착순 마감 시 까지 서울로 7017 홈페이지를 통해 모집한다.

먼저 시민 축제단은 총 400인을 모집한다. 모집 기간은 26일까지며 선착순 마감이다. 시민축제단은 퍼레이드와 댄스 2부분으로 나뉘어 모집되며 전문 아프리카 댄스공연팀 ‘포니케’와 사전워크숍을 통해 아프리카 리듬에 맞춘 댄스를 숙지하여 본 공연 시 퍼레이드와 댄스 공연에 합류한다. 바디페인팅을 하고 정열적인 아프리카 리듬에 맞춰 퍼레이드와 댄스공연에 참가할 남녀노소 누구나 무료로 참가 가능하며 미성년자는 보호자 동행이 필요하다.

‘서울로 북클럽’은 점심시간 책과 함께하는 프로그램이다. 점심시간 책과 함께하는 특별한 프로그램의 시민참여자를 기다린다. 인근 지역민을 위한 특별한 일상프로그램 ‘서울로 떠나는 쉼표’가 작년 시민들의 뜨거운 호응에 힘입어 올 해 좀 더 알찬 프로그램으로 돌아왔다.

점심시간을 활용하여 동화책, 한국문학, 세계문학, 나만의 책 만들기 등의 순서로 책 읽고 체험활동, 소감 나누기 등의 프로그램이 주 1회 진행 될 예정이다. 총 4기로 나누어 인근 직장인 및 주민 선착순 30명을 모집하며 이번 1기는 6월 28일부터 8월 23일 매주 목요일 12시부터 13시까지 진행한다. 내년 2월까지 1기 9회차로 총 4기까지 진행 될 예정이다.

이수연 서울시 서울로운영단장은 “무더운 여름 더위를 잊게 할 특별한 축제 및 프로그램을 시민들과 함께 운영하고자 한다”며 “시민주도적인 축제 및 프로그램 운영으로 서울로 7017의 문화적 명소로서 발전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