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렌징, 토너, 세럼과 크림, 선케어, 페이스 메이크업, 아이 메이크업 6가지 미용법으로 선정하고 해당 제품 최대 50% 세일

아리따움 육탄 세일
아리따움 육탄 세일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뷰티샵 아리따움이 7일부터 오는 9일까지 6가지 미용법을 책임지는 멤버십 데이 ‘육탄 세일’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건강한 피부 관리의 첫 걸음인 미용법 1탄, ‘클렌징’을 위한 제품으로는, 어린쑥이 함유되어 지친 피부를 부드럽게 씻어내는 ‘한율 어린쑥 마일드 클렌징 폼’을 3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워터프루프 메이크업까지 말끔하게 지워주는 동시에 박하초 추출물이 모공을 매끈하게 케어해주는 ‘라네즈 퍼펙트 메이크업 클렌징 워터’가 50% 할인 판매된다.

미용법 2탄으로 선정한 ‘토너’ 중에는 피부 타입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는 ‘마몽드 플라워 토너 5종’은 1+1 판매된다. 진정, 피지 흡착, 각질 제거, 영양 공급 등 다양한 목적에 맞게 토너를 선택하고, 보습 첫 단계에 화장솜에 묻혀 사용하면 된다.

미용법 3탄은 세럼과 크림으로 아이오페 히아루로닉 세럼과 크림은 모두 3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여름철 필수 제품인 선케어는 미용법 4탄이다. 산뜻하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아이오페 UV쉴드 선스틱’이 30% 할인한다.

페이스 메이크업과 아이메이크업도 할인 판매한다. 아이오페, 라네즈, 마몽드 쿠션 전품목(라네즈 BB쿠션 화이트닝 제외)은 최대 30% 할인한다. 아이오페, 라네즈, 마몽드 아이 메이크업 전제품도 30%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